전 세계에 우리 자신에게 다가와기 위해서는 모든 통제 층을 통해 받아들여져야 한다.

전 세계로 와서 모든 통제 계층을 통해 받아들여져야 하는 것. 매우 무서운 일이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보통 우리의 내면의 과정을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덮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규제를 중단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공포에 직면하는 경우, 공황 발작을 자주 경험한다면, 당신은 자신이 사례와 사건을 피하거나 사람이 공황 발작과 불안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러한 것들을 피할수록 최면 이미 상당히 악화될 수 있다고 말한다.

불안과 공황 발작은 어느 곳에서나 일어날 수 있고 불안은 정말로 걱정의 원인이 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그들을 피한다면, 당신은 사회에서 엄청난 돈을 인출하게 된다. 또한 고객에게도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공황을 느끼는 것을 배우십시오.공황은 때때로 여러분의 마음과 길 아래에서 실제로 그것을 물리칩니다

하지만 부모들은 이 공포를 그 트랙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들이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기 위해 더 많이 읽어라.

공황발작으로 고통 받고, 긴장을 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공황상태를 잡는 것으로 알려진 데 필수적이다.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뇌와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므로, 당황할 가능성이 적다.

여러분은 이 특정 사항이 큰 것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실제로 배운 패턴 중단 단계를 기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러분의 대처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먹는 것은 보통 의사들이 권장하는 심호흡 장애 치료다. 코를 사용하면서, 입을 통해 밖으로.

실수하지 마라, 공황 발작, 일반화된 불안 또는 특정한 공포증에 대한 대답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양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지점일 수도 있다.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 사람은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을 우선시하는 완전한 통제력 상실이다. 당신을 둘러싼 어떤 몸도 당신이 받고 있는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포함하지 않는다. 그들이 느끼는 최악의 것은 슈퍼마켓에서 이 사람들이 다루어야 하는 좌절스러운 느린 줄 안에서 짜증이 난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경두증, 그리고 밤새도록 당신이 그런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롭고 고립감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당신은 이 특별한 것이 큰 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단지 사람이 배워야 할 패턴을 방해하는 단계라고 생각한다.

첫 번째 것은 보통 심호흡 운동이다. 건강 관련 호흡에 의해 권장되는 공황 발작 치료 코 사용, 구강 부위를 통해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첫 번째 방법은 호흡 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자신이 만족한다고 느끼는 것에 초점을 돌리는 것이다. 지금이 긍정적인 의견을 위해 상상력을 사용할 때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 안에서 헤엄치기 위해!진정한 정체성과 내면의 자아를 기꺼이 연결하도록 도와주세요!부정이나 약물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용기 있는 우리의 안전지대를 벗어나면,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이 알고 있는 방법을 배우고 제시하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어야 할 것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이 실제로 드러낼 것이고 해답이 있을 수 있다.

언제 불안이나 공황발작이 일어날지, 마치 이 경고를 말하는 강도 경보가 네 몸에서 울리는 것처럼!경고! 경고! 당신의 우물 발견에 진정한 위협!당신의 몸은 분명히 당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당신의 마음이 경주할 때 당신의 심장이 매 시간 천 마일을 뛰도록 당신의 몸이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의미 안에 있을 때,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려는 생각과 함께 당신을 보호하려고 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그것은 공포의 모든 경우를 촉발시키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다.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 내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글을 쓰지 못한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갉아먹는 것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 약물이 체계적으로 가질 수 있는 유일한 효과는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공격을 받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마약, 특히 친구일 때 그것들을 얻는 경향이 있다고 제안한다.

이웃에 있는 반 친구들과 놀이동료들은 바깥세상에서 아이들을 대거 만들어낸다. 가족이 새로운 집이나 다른 학교와 함께 이사할 때, 아이들은 세상 발전한다.

그에게 많은 것을 준 모든 친구들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