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기술을 배우는 것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배운 것을 구현하지 않으면 비밀이없는 차량과 닮아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배우는 것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배운 것을 구현하지 않으면 비밀이없는 차량과 닮아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충분한 개인들과 이야기하지 않는다: 이것은 오늘날의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정말 흔한 조건이다. 블로깅과 다른 방법들과 함께,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또한 나에게 일상적인 활동이다. 일관성 있게, 나는 내 집에 기반을 둔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대해 매일 사람들과 이야기한다.

만약 내가 나와 관련된 사람들을 믿거나 내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나에게 연락한 사람들을 믿는다면, 나는 지금 MLM 마케팅 서비스를 설립하지 않았을 것이다.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한다면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우선 당신은 그들에게 장점을 드러내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입니다. 당신은 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업 라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네트워크 마케팅 블로그를 실행하고 발언을 얻고 있다면, 당신은 실제로 거기에 개념의 주식 더미를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발언; 사람들은 질문을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로 의견을 말하고, 심지어 자신의 발언 위치에있는 질문에 응답하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이후 당신은 당신이 꽤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

다단계 마케팅 경력을 평생 동안 만들기 위해 어떤 종류의 기술이 필요합니까? 모험의 감각, 강한 사람들 기술, 관리, 혁신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정신과 기술은 성공을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주요 MLM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것을 습득하여 자신의 의제를 더욱 도울 수 있습니다 MLM은 환상적인 경력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수행하는 모든 것과 함께 경력에 걸릴 노력, 당신에게 더 많은 혜택이 열릴 것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제공 할 수있는 이러한 Mlm 팁 중 첫 번째는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들어가는 새로운 리드의 무한 공급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지금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오는 개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 당신의 제품 또는 당신의 파트너가되는 것으로 끝나는

그들은 자신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MLM 마케팅 사업에 단지 작동 :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조직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하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것과 함께, 당신은 마케팅, 관계를 만드는 등으로 구성된 다른 위치에서 자신을 개선해야합니다 당신은 큰 회사를 성장할 수 있도록 훨씬 더 나은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 주위의 개인에게 동기를 부여하고자합니다 그들이 당신의 조직에 가입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비전에서 생각하는 경우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공유!그들 중 일부는 당신과 나란히 산책 할 것이고, 그들 중 일 인스타 여신 부는 뒤에 남을 것이고, 일부는 심지어 당신을 능가 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가 있나요? 실제로 인터넷 마케팅은 MLM 비즈니스와의 제휴를 통해 수년에 걸쳐 개발되었습니다. 비교적 최근에는 그 맥락을 뛰어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당한 시간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선물하기에 가장 좋은 상태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항목을 제공하는 타이밍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현재 날씨는 토론에 가치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청중의 이용 가능한 시간이나 방문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찾고 싶은 것은 최고 계층 직접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인터넷 조직 디자인입니다. 최고 계층 직접 마케팅에서는 돈을 벌기 위해 4,000 명의 군대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정기적 인 월별 수표를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판매를하거나 새로운 회원을 얻을 때 즉시 돈을받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선도적 인 계층 직접 마케팅 회사는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웹 교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게시물입니다 그냥 당신의 항목이나 서비스가 누군가가 쇼핑 센터, 전화 또는 상점 책에서 발견 할 수있는 무언가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An 또한 그것이 희귀하고, 높은 필요성에 있는지 확인하고 개인이 그것에 묶여 사업 기회가 없더라도 지불 할 것입니다.

이 한 가지 기술은 mlm 업계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이 기술은 많은 부분에서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이 조직에 좌절하게됩니다. 초보자가 mlm 회사에 가입하고 그들이하는 일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구와 가족 모두의 목록을 작성하고, 전화를 걸고, 상담을하고, 판매를하고, 서비스 파트너를 생성합니다.

그 수준 아래에는 또 다른 수준의 직원이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회사 자체에서 고용하지 않지만 다단계 마케팅 회사가 일하는 방식은 직원이 자체 영업 사원을 고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