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계라는 저주에 빠진 아가씨였다.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한도의 저주에 빠진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공급자는 또한 카드를 해지하는 대신 한도를 초과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녀의 신용 카드 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 1000에서 $ 4500로 거의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7500달러 한도의 해외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고 하고 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점 카드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찾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신용 점수,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아래로 유지

다른 카드들도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 프로모션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부터 보상까지 당신이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인 자랑으로 눈을 멀게 하라. 어떤 제안이 사실일 때, 모든 가능성에서 그것은 새로운 신용카드 바로 전에, 당신이 아주 작은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충전 카드에 수반되는 수수료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라.

이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여전히 훈련 된 카드 습관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많은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 돈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증발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은행 업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관해서, 신용 등급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는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지불하는 카드결제 사람들은 단지 물건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지불하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빚을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염두에두고, 당신이 셔츠를 선택하기 위한 수제 카드와 팽창된 속도로 자동차 용 가스 탱크를 정확히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정말로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전자 책이나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기술을 가르쳐주는이 특별한 과정을 구입하는 것은 실제로 발생한 추가 지불 일 것입니다.

신용 한도를 올려야 하는 요금이 있나요?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당신의 신용도가 상승했다고 결정하면 당신의 한도를 올리고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수행한다.

약화된 경제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소비할 수 있는 재량권이 적습니다.이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신용 카드 청구서는 정상보다 많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 현금으로 지불했을 수도 있는 카드 소비재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제공되는 보상 체계를주의하십시오. 첫째, 결과를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둘째, 제공되는 보상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결정해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연간 비율과 연회비가 높다는 것을 알게되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알고 싶은 또 다른 것은 이것입니다. 카드의 종류는 일반적으로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안전한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게 계획되고 있으며, 안전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확실히 가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카드 통합에 대 한 대부분의 제안을 제외 하 고 입문 요율의 메모가 일반적으로 최소한의 APR을 제공 하지만 이것은 단지 짧은 기간 동안; 대부분 12 개월은 입문 요율이 당신에 게 유리할 것 이라는 것을 확인 하십시오, 특히 프로모션 제안은 만료 됩니다 선택의 구색에 대 한 쇼핑 가능한 경우.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재정적 인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그것이 당신에게 향상을 줄 때 그 특정이 정말로 최선의 이익을 계획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 많은 사람들이 잘 생각하고, 그들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것을 감당할 수 있지만,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잠깐만, 그들에 대한 광고는, 이런 종류의 보상 프로그램들이 실제로 어떻게 직업을 갖는가?라고 묻고 있다.

어떻게 신용 발행자들이 나에게 현금으로 몇 퍼센트를 돌려줄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현명한 재정적인 움직임을 면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일까? 상인이 신용 카드로 지불을 수락하면 상인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은행에서 정기적으로 수수료로 거래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발행자의 상당 부분이 가족과 그 비율을 공유합니다. 경쟁 업체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질문을 해결하려면 먼저 무료 FICO 배경 복사본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그 과정은 빠르고 스키밍 후에 돈이 덜 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