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 기록과 관련이 있다.

보안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기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사용되는 계정에서 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만 사용됩니다. 신용 불량자를위한 제품의 경우 가족 저축을 시작할 돈이 있다면 괜찮습니다.

신용 카드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부채 잔액과 관련된 사치품을 보관합니다. 매월 잔액을 상환해야하는 전동식 카드와 달리 cc는 사용자가 그렇게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발행자로부터 부과된 이자율로 그들에게 할당된 신용 한도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신용 불량이 있는 카드를 구입하는 방법은 보안 선불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보안 카드는 즉시 승인 카드이기 때문에 선불 카드를 필요로하는 카드입니다. 미리 입금하면 카드 잔액으로 사용됩니다

선불 직불 카드 발급자는 오늘 여러 주요 신용보고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합니다. – Experian, Equifax, TransUnion – 신용 점수를 설정하거나 신용 점수를 재구성하는 데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유리한 수준에서 신용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경우 신용 보고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이를 하나로 통합하면 월별 지불액을 즉시 낮출 수 있습니다. 매우 건강한 재료가 축적되고 향후 관행에 대한 점수가 강화됩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장치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관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확률 신용 가치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더 많은 클레임을 설정하는 이유가 줄어들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어떻게 그들의 것이 아닌지를 잊어버리는 것처럼 보인다 – 그것은 플라스틱 공급자의 것이지만 그것은 엄청난 가격으로 나온다.

또한 짧은 기간 내에 너무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신용 점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가격을 빌려주기로 결정한 것처럼 보입니다. 12 개월마다 2 ~ 3 장의 새 카드를 열고 싶습니다. 여기서 당신이 보상받을 수있는 것은 당신의 특권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는 데 중요한 특정 구매 습관과 관련하여 실제로 맞춤화 된 카드를 선택하는 곳입니다. 발견되기 위해 제공되는 모든 신용카드 중 가장 많은 혜택을 받는 카드를 찾기 위한 조사 연구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계약서를 읽고 계약서를 포기하십시오.약관이 약간 혼란스럽게 들린다면, 그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예를 들어 그 약관이 결국 더 많은 수수료와 이자를 지불하게 할 것 같은 경우.이 표피 카드를 얻는 목적은 결국 더 높은 비용을 위해서가 아니라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무이자 수수료 없음 구매가 미리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이상이며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신용 카드의 형태에 따라 다릅니다. 다시 근육 비용이 완전히 제거됩니다.

경험 가난한 신용은 분명히 당신의 빚을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일단 당신이 살고있는 곳에 따라 3에서 10 년 (한계의 상태)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여 유지하려고 계획하는 컬렉션으로 이동하면 평균은 약 몇 년입니다 한계의 상태가 만료되면 채권자는 고객에 대한 소송을 취하지 못하게됩니다 그들은 여전히 부채를 수집하려고 시도 할 수 있지만, 주로 당신을 고소 할 수 없기 정보이용료현금화 때문에 그들은 할 수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에 맞는 지불 평야를 마련하고 계속해서 지불하는 동시에 올바른 선불 카드로 신용 점수를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Fine Print의 모든 것을 읽지 않음 – 또는 사용 요금을보고있는 신용 카드는 카드에서 약관에 동의하기 전에 벌금 인쇄를 위해 모든 것을 읽었다는 확신을 갖지 못합니다. 종종 회사는 추가 비용과 비용을 숨기고 첫 번째 청구서를 얻을 때까지 이해하지 않으려합니다. 연회비가 없지만 계정 유지 보수 비용이나 기타 비용이 청구됩니다.

선불 카드는 특정 과거에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를 높이는 것은 주로 많은 사람들이 금전적 위험이 수많은 신용 카드와 함께 도착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결과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의 시대와 시대에는 이러한 종류의 카드 개인 지갑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간단히 갈 수 없습니다. 또한 선불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전통적인 신용 카드를받을 자격이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이나 신용 카드와 관련하여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무엇이 이 신용카드들 중에서 가장 좋은 신용카드가 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