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분석할 필요가 있어야 한다

첫째, 분석이 필요하다. 우리는 사업에서 집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다면, 우리는 이메일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갈지 이해하고 돈을 벌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끝LinkedIn을 집단적으로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접근법은 항상 현명한 움직임이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해야 한다.

그들은 쇼케이스를 사용하는 모든 기술에 대해 알고 있는 SNS 마케팅을 유지하고 당신을 홍보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그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고 그들이 어떤 발견을 얻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평일 몇 시간 밖에 나가지 않은 사람들이 정말 살인적인 작은 콘텐츠를 만든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실제 콘텐츠는 신문, 잡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열광하는 바이러스 같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특징으로 한다.

웹 사이트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트위터 문자를 차지하는 경우, 비트리는 하루 종일 짧은 URL을 만들기 위해 모든 설정을 열 수 있으며, 이 몇 안 되는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게시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드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 및 기타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 측정이 가능하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깨달아야 할 목표를 정확히 어떻게,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지, 어떤 제품을 홍보할 것인지를 기록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소셜 웹사이트 전략을 실행하기 시작하면, 계획을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마지막에 목표를 갖지 않고 인스타 좋아요 구매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다른 사람과는 다른 것이다. 각 사업은 배타적이고 모든 사람은 아름답다. 따라서 각 전략은 진실일 것이다.

구글+ – 구글+는 구글+에 있는 당신의 사업이 구글+에 있는 것으로,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될 것이다. 그것은 많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라고 누구나 이것의 일부로 묘사되어야 한다.

내가 당신에게 그 이야기를 알려준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은 당신이 FAST를 수행하도록 하는 SNS 마케팅에 정의되어 있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광고와 마케팅으로는 대개 통제 불능이기 때문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남성과 여성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아채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내면의 생각을 자극할 키워드로서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해야 한다.

단지 우리에 대한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파티에서처럼 주변에서 그저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두세요. 여러분이 파티에서처럼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그곳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을까?

우리는 최고의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몇 가지를 따라다니고 있고 곧 우리의 것을 계속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데 무엇이 필요한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북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검색 엔진은 사이트가 품질이라는 정말 좋은 지표를 얻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통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심지어 취급을 고려한다.

일반적인 목록이 지침으로 존재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을 다룰 때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할리우드의 믿음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이제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와서, 만약 그들이 거기서 얻고 당신의 존재를 존중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