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충전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활용하고자하는 경우, 그녀는 또는 그는 충전 카드에 대한 필수적인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설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신용 카드 비즈니스의 주요 웹 사이트에 웹 사이트를 연결하는 기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신용 카드의 품질 세부 사항으로 소비자를 유혹하여 잠재 고객은 배너 광고를 클릭하거나 공식 웹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해 제공되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차이점은 주요 소득자는 그들이 대표하는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내지 않는 사람들은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긴장을 풀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립니다. 죄송합니다. 사람들은 윙윙 거리는 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다른 하나의 영역에서 성공을 달성 할 때 당신이 자신을 홍보 할 때, 이것은 당신이 SEO 노력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개념을 연습하고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기본적으로 가지고 싶은 키워드와 함께 사용하는 각 항목에 대해 갖고 싶은 키워드를 찾은 다음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최대한 많은 키워드를 수행하고 당신이 당신의 초기 시작에서 얼마나 많은 성공을 생산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종류의 시장에 대한 조사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유행에 기반을 둔,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그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콘텐츠는 당신이 원하는만큼, 당신이 원하는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광고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하루의 끝에서, 판매 통지를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그 내용을 말했다 귀하의 사이트
어떤 사람들은 간략하게 몇 개의 기사를 게시하고 항복 할 것입니다 어떤 낭비 그들은 바이러스 효과의 혜택을 잃을뿐만 아니라 모든 훌륭한 기사가 웹에서 즐기는 (위치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은 정말 가치있는 자원입니다, 그림은 무언가에 너무 많은 돈을 지출하고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됩니까?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항목과 제휴사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생산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기회는 당신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왜 그런가?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특정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의 기사 또는 2를 설정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백 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하게하고 싶다면, 당신이 정말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발견하십시오.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 중 가장 중요합니다 PPC 또는 자연 마케팅을 수행하든, 귀하는 오피아트 귀하의 사이트 및 항목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는 키워드가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귀하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고자합니다. Google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 수의 약 45 %를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떤 보장이 있습니까? Nope 나는이 기사를 작성하는 나의 전체 목표는 당신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벌지 못하게하는이 산업을 괴롭히는 3 가지 중요한 문제를 노출하는 것이지만 실제로 작업 한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정확한 일치 항목을 가져야하며 마찬가지로 AdWords Ads가 표시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유료 마케팅이 있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에 현금이 있다는 기회가 있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제 웹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강력한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환상적인 콘텐츠로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예 : Google 애드 센스), 따라서 훨씬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