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소개
온라인 기업과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매출을 늘리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접근 방식입니다. 이 글에서는 온라인 마케팅의 장점과 비즈니스 수익 증대를 위해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다음이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비즈니스 또는 회사는 할인이나 기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에게 특별 코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웹사이트 자체에 사용하거나 이메일 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은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특별 할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매출과 수익 마진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D를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더 많은 고객이 회사에서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면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고유한 할인을 제공하여 고객이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동일한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귀사에서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객이 제공하는 코드를 사용할 때만 귀사를 통해서만 독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고객 충성도 개발에도 도움이 됩니다.

수익 창출을 위한 활용 방법:
활용을 사용하면 고객이 더 낮은 가격대의 더 나은 혜택을 찾기 위해 다른 곳에서 검색하는 대신 회사에서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특별 할인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수익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특별 할인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1)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 제공: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특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 쿠폰을 완전히 무시하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이 쿠폰을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대신 여러분과 함께 쇼핑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채널에 코드를 광고하세요: 이메일 캠페인,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략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 자료를 배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모션 코드가 최대한 노출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이 스토어에서 쇼핑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시간 한정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시간 제한 할인을 제공하면 고객이 혜택이 사라지기 전에 지금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혜택이 만료되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사람들은 충동 구매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바우처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주의하세요!

4) 고객 정보를 사용하여 거래 타겟팅: 고객이 구매에 관심이 있는 제품에 따라 맞춤형 오퍼를 보낼 수 있도록 고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예를 들어, 한 번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는 고객은 더 좋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 다시 구매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오퍼를 적절히 조정하세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코드의 성과를 파악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려면 전환율(실제로 구매를 완료한 방문자의 비율)과 발생한 총 수입을 모두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독점 할인을 제공하여 잠재 고객이 더 낮은 가격대의 비슷한 상품을 다른 곳에서 찾는 대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고객이 제공한 코드를 사용할 때 비즈니스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독점 거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벳엔드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