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키우기 관련 최저가 상품을 찾을 수 있는 곳.

종합 비타민/미네랄 보충제를 선택할 때는 미량 영양소 일일 권장 섭취량의 몇 배에 달하는 제품을 선택하지 마세요. 오히려 기능을 강화하는 대신 기능이 저하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비타민과 미네랄은 장기간 과다 복용하면 독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분석할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아직 결론을 내리기 어렵지만, 오메가3 EPA와 DHA를 2~3g씩 제공하는 양질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카페인과 같이 과학적 증거가 뒷받침되는 보충제는 헬스클럽에서 운동 효율을 높이는 데 약간의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위에 열거한 것들은 근육 형성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거나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한 가지를 너무 적게 섭취하지 않도록 하는 것들입니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을 보충하면 파워 트레이닝 운동 후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코칭을 받는 날에는 운동 후, 휴식하는 날에는 식사와 함께 하루 5g의 크레아틴을 섭취하세요.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에 크레아틴을 첨가하여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충분한 식이 단백질 섭취는 근육량을 늘리고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2018년 영양학 일산출장마사지 학술지(Nutrients)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근육을 키우려면 매일 체중 1kg당 1.6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몸무게가 150kg인 사람의 경우, 이는 매일 109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알렉산더 루카츠키/셔터스톡테스토스테론과 인간 성장 호르몬과 같은 체내 호르몬은 근육 발달을 돕고 단백질을 활용하여 근육을 만듭니다. 단백질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다량 영양소는 모든 근육 조직의 구성 요소이며, 단백질이 없으면 더 큰 몸을 향한 여정이 중단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노화와 관련된 결과에 대응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은 비활동적인 부분을 해결해 주며, 신체 활동은 확실히 노화와 관련된 자극에 대항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적절한 시간을 정해 섭취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하지만 많은 근육 보충제에는 다른 유형보다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모노하이드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GMO가 포함되지 않은 식이 보충제를 찾아야 합니다. GMO는 알레르기 반응, 항생제 내성, 암, 독성, 비타민 부족과 같이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의 깊이, 운동 전문성, 식단, 유전학 및 전반적인 목표를 구현하는 다양한 요소가 작용하기 때문에 흑백으로 답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개발 업무를 하는 사람은 첫날이나 몇 주 동안은 몸이 아플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신체가 업무량에 맞게 조절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칼로리/단백질 섭취가 충분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초보자라면 추가 작업으로 인한 이점이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제안에 따르면 근육을 키우려면 하루에 몸무게 1kg당 1.6~1.7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