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들기 위해 취해야 할 6가지 단계입니다. 이 조사의 목적은 첫째, 재래시장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마케팅 활동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전통 시장의 미래 성과에 대한 계산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파이어벨리 마케팅은 2007년부터 제조업체를 소셜 광고 성공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파이어벨리 마케팅의 서비스는 소셜 미디어 채널 감사, 소셜 미디어 관리, 소셜 광고 관리로 구성됩니다. 모버스트는 셀룰러 앱 성장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관리 회사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활동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면 문제를 원근감 있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실적이 가장 좋은 콘텐츠를 한 눈에 파악하고 콘텐츠 자료가 정체되면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소셜 미디어 전략에 대한 큰 그림이 그려졌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대응 업무를 담당할 팀을 지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직원 수가 한 명이든 백 명이든 상관없이 소셜 미디어 팀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그래픽부터 릴까지 동일한 콘텐츠 코덱과 창의적인 터치를 반복해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한 스타트업은 3년 동안 하루에 한 개의 기사를 발행하여 그 수가 천 개에 달했고,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업체는 어느 순간 수천 개의 기사를 발행했습니다. 두 스타트업 모두 발행한 총 기사 수는 동일하지만, 3년의 발행 이력을 가진 스타트업은 브랜드를 가질 수 있는 반면 경쟁사는 주요 검색 엔진에서 스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잘 설립된 스타트업과 최근에 설립된 스타트업 사이에는 항상 3년의 공백이 존재하게 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광고 수단이지만, 일반적으로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는지 정량화하기는 어렵습니다.
웹사이트 분석을 사용하여 전환 수수료를 알아보고 필요한 총 판매액 또는 구독을 얻기 위해 필요한 클릭 수를 계산하세요. 마감일과 일반적인 기간에 따라 주별, 월별, 분기별 또는 연간 KPI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고유한 홍보 제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개발하세요. 회사에 따라 유용한 콘텐츠 자료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레시피, 헬스장에서 제공하는 홈트레이닝, 훌륭한 치료사가 제공하는 가정 요법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고 적용 가능한 콘텐츠여야 합니다.
다음 패턴은 인플루언서가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는 방식의 진화인 것 같습니다. 보다 실용적인 인플루언서는 팔로워 수가 적고 전문 관심사를 타깃으로 하는 인플루언서입니다. 이들은 도달 범위는 작지만 진정성이 높고 스폰서에게 더 나은 가치와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뉴트로지나는 소비자에게 피부 포인트에 대해 코칭하는 스킨 유니버시티 동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섹터에 24시간 동안 로그아웃 또는 비승인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 곳입니다. 24시간 동안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고유한 계획이 실행됩니다. 계획된 콘텐츠 자료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눈에 띄고 독창적이지 않거나 즐거움이 부족하지만 일반 대중의 불필요한 반발을 피할 수 있는 더 안전한 옵션이기도 합니다. 신중한 콘텐츠에 대한 두 가지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오래 걸리며, 1차 승인 방식은 허용까지 72시간이 소요됩니다. 두 번째 경로는 훨씬 더 짧을 수 있지만 승인 부서에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텀블러는 광고주가 간편한 배너 광고에 의존하는 대신 텀블러 블로그를 만들어 해당 블로그의 콘텐츠 자료를 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도록 요구합니다.
해당 분야의 경영진과 직접 소통하는 것은 팔로워의 관심과 존경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 중요한 핵심 세부 사항은 고객의 관심과 반응, 투명성 및 참여여야 합니다. 트위터의 e-뉴스레터는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게시물과 최신 뉴스로 가득합니다. 빠른 응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직원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원활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이 효과적인 소셜 광고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세요. 전문가 패널이 유료/소유/수익 미디어의 수수께끼를 풀고 플랫폼별 메시지를 활용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내장된 누가/무엇/어디서 접근 방식으로 대체합니다. 또한 Facebook 및 오피가이드 기타 소셜 웹사이트에서 홍보하는 비결도 알려드립니다. 여기에는 개별 소셜 채널에서 인터넷 사이트로의 방문, 리드 및 고객 수를 모니터링하는 작업이 수반됩니다.
이 풀 서비스 회사는 구매자가 만족하고자하는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인플 루 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회사는 서비스를 예술 및 제조, 그룹 관리, 소셜 미디어 전략 및 소셜 유료 프로모션으로 나눕니다. 지속적으로 포스팅을 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의 입지를 굳히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