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우기 위한 접근법

실패에 도달하기 전에 세트 횟수를 일찍 종료하면 많은 에너지와 근육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반복 횟수를 위해 적당한 무게를 들어 올리면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상 위험도 줄일 수 있습니다. 근력 운동은 매우 안전한 운동이지만, 무리하게 무거운 무게를 드는 것은 적당한 무게를 드는 것보다 신체에 더 많은 부담을 줍니다.

일주일 내내 꾸준히 운동하는 것도 좋습니다. 많은 사람이 헬스장에서 무거운 웨이트를 들어 올리는 것이 근육 성장을 유발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잘못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근육 성장과 관련하여 수면의 이유와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매일 밤마다 휴식과 회복은 수면 단계에 따라 다르게 구성됩니다. 각 단계는 기억력과 감정 조절부터 뼈 형성까지 다양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서울출장마사지 그렇기 때문에 헬스클럽에 가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매 끼니를 단백질로 채우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일주일에 최소 두 번 이상 웨이트 코칭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페디치니는 이틀 동안 전신 트레이닝을 하면 근력이 측정 가능한 수준으로 향상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보통 4~6주 동안 꾸준히 훈련하면 결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전히 근육이 만들어지지만 이전만큼은 아닙니다. 이러한 현상은 “동화 작용 저항”으로 확인되며, 비활동과 전신 자극이 두 가지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노화와 관련된 영향에 대응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은 비활동적인 부분을 해결해 주며, 신체 활동은 노화와 관련된 자극에 대항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적절한 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코치 스콧 레이들러는 근육량을 늘리려면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신체의 반응을 고려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훈련 계획을 따르지 마세요. 근육을 만드는 것은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통증을 유발해서는 안 됩니다. 나이, 전반적인 건강 상태, 목표에 따라 근육을 키우는 계획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계획을 세우고 자신의 신체 상태에 귀를 기울이면서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충분한 수면은 근육을 키우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합니다. 그레이엄 박사는 세포가 회복 및 회춘 단계에 들어가려면 하루에 7~8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는 근육을 만드는 데 기여하는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처럼 작용하는 강력한 합성 화합물입니다. 근육을 늘리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 근육 손실을 막기 위해 의료 감독하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화합물은 보디빌더와 근육을 늘리려는 사람들이 지하로 숨어들어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화합물을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프로그램의 후반부에는 약간 더 큰 반복 횟수와 강도에 중점을 두어 크기를 최대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대부분의 운동 루틴에서 반복 횟수 범위가 증가하여 근육 비대를 촉진하는 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