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패션이 우리 삶을 바꾼 방법

청소년에게 소비는 어른과 어린이 자아를 구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연구자들은 십대들의 패션 선택이 자기 표현을 위해 사용되며 비슷한 옷을 입은 다른 십대들을 인정하는 데에도 사용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의류 아이템의 상징적 연관성은 개인의 개성과 추구하는 바를 연결할 수 있으며, 음악은 트렌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이슈입니다. 고대 로마와 중세 칼리프 국가에서와 같이 의복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경제적 또는 사회적 변화의 시기에 일어났으며, 이후에는 큰 변화 없이 오랜 기간 동안 유지되었습니다. 8세기 무어인 스페인의 음악가 지랴브는 고향 바그다드의 계절별, 시대별 패션을 바탕으로 자신의 영감에 따라 레플리카 수정한 미묘한 의상 스타일을 코르도바에 소개했습니다.

카무플라주 트렌드는 그 이후로 여러 차례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며 1990년대에 과도한 트렌드 반복을 보여주었습니다. 발렌티노, 디올, 돌체앤가바나 등의 디자이너들은 런웨이와 기성복 컬렉션에 카무플라주를 혼합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모든 옷이나 액세서리에 파스텔 톤과 함께 다양한 변종의 위장이 등장하여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명백한 정치적 입장을 취할 때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선한 색조로 명확한 언어로 인식 할 수있는 포인트를 선호합니다. 프라발 구룽은 미래는 여성이다, 우리는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끈질기다 등의 슬로건을 담은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수익금은 미국시민자유연맹(ACLU), 미국가족계획협회(Planned Parenthood), 구룽의 자선단체인 네팔 식샤 재단(Shikshya Foundation)에 기부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오브 패션은 스타일 위크 기간 동안 에디터부터 패션업계 종사자까지 모두가 단결, 연대, 포용성을 지지하는 흰색 두건을 착용하도록 독려하는 #TiedTogether 캠페인을 소셜 미디어에서 시작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트위터는 투명하고 안전하며 진실하고 명확하고 책임감 있는 트렌드 비즈니스를 위해 열정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우리는 환경을 보존하고 복원하며 진보와 수익보다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세계 패션 무역을 믿습니다. 래퍼 메간 테 스탤리온(Megan Thee Stallion)에서 영감을 받은 소셜 미디어 운동이 아름다움의 문지기들을 다시 한 번 공격합니다. 이 이론적 관점에서 패션의 변화는 더 큰 산업 시스템의 절반이며, 이 시스템에서 매우 효과적인 행위자들에 의해 비즈니스의 영향을 받는 채널을 통해 촉진되는 의도적인 패션의 변화로 구성됩니다.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스타일 산업을 판매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스타일 거래를 즉각적으로 조명하는 텔레비전 공개뿐만 아니라 제품 배치를 통해 특정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 외에도 패션 성명을 보여주는 영화, 이벤트 및 음악 영화에서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구찌의 얼룩진 청바지는 풀 얼룩으로 보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순수함, 신선함, 여름을 상징합니다. 이 어워드는 지속 가능하고 순환적인 혁신에 집중하여 야심찬 목표를 설정하고 변화의 과정에서 구체적인 행동을 취한 점을 인정합니다. 전 세계 무대에서 트렌드를 재정의하고 있는 수상자들과 후보자들을 조명함으로써, 모든 분야의 크리에이티브들이 재생 가능하고 순환적인 금융 시스템을 위해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을지 다시 생각해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라고스에서 스트리트웨어, 음악, 예술 작품을 기념하는 연례 행사로, 4월 7일 개막을 앞둔 올해 행사에서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하여 전용 캡슐 컬렉션과 굿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타일 산업 내 초점 수준은 분리되어 있지만 상호 의존적인 여러 부문을 포괄합니다.

2017년 미국의 한 트렌드 쇼에서 마네킹이 페이스트리와 함께 착용한 시스루 하이. 겐로쿠 시대와 에도시대 후기(1603~1867년) 사이의 일본 복식에서도 비슷한 변화를 볼 수 있는데, 이 시기에는 화려하고 값비싼 부의 과시에서 차분하고 절제된 복식으로 복식 경향이 전환되었습니다. 오뜨 꾸뛰르는 예술 작품과 문화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경우 금융 엘리트들의 전유물이었습니다.

5세기에 걸친 패션 컬렉션은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완벽한 의상 컬렉션입니다. 이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흔치 않은 17세기 로브, 18세기 만투아 드레스, 30년대 이브닝웨어, 60년대 데이웨어, 전후 꾸뛰르 등이 있습니다. 지역 기후 변화와 전력 안보가 가장 중요한 의제인 이 시기에 패션 협정은 유럽 전역의 재생 가능한 활력 개발에 투자하는 스타일 업계 최대의 집단적 가상 구매력 협약을 선언합니다. 유명 모델과 디자이너가 총출동한 최초의 전적으로 집에서 즐기는 하이 스타일 런웨이 쇼가 막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