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더러운 진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소매업체나 다른 웹사이트로 신규 고객이나 방문자를 추천하는 대가로 비즈니스가 세 번째 축하금을 지급하는 결과 지향적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구매의 확장과 함께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온라인 광고 전략의 가장 일반적인 모델에서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추천한 방문자로부터 발생한 각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회사는 총 판매액에 관계없이 일반 추천 사이트 방문자에 대해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뷰티, 여행, 소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있는 이러한 업체들과 무료로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평판을 고려할 때 어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지 고려할 때 목록에서 과도한 이유를 찾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예전보다 경쟁이 치열해졌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덕분에 여전히 수익성이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버즈피드에서 테크레이더, 뉴욕 타임즈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확실한 제품이 시장에서 잘 팔리지 않는다면 제휴사에게 해당 제품에 집중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소규모 비즈니스는 훨씬 적은 비용과 위험으로 많은 트래픽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정교한 광고 계획에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이 항상 충분하지 않은 소규모 회사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정보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검색량은 2020년 1월부터 증가하기 시작하여 2022년 7월에는 264%에 해당하는 178,996건의 검색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 정보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 기법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광고 사기가 350억 달러에서 1,000억 달러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기술 및 온라인 마케팅 스택과 쉽게 결합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과 앱을 살펴보세요. 귀사의 모델을 확대할 수 있는 광고 비즈니스 및 퍼블리싱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앰배서더, 인플루언서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쉽게 감독하고 관찰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브랜드의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브랜드는 제휴사에게 고유한 추적 하이퍼링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동물에 대한 글을 작성하는 경우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차량에 관심이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스트를 추천하면 BigCommerce에서 고객의 첫 월 수수료의 200%(추천 건당 500달러!) 또는 기업 고객당 1,50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담긴 동영상 및 팟캐스트 세션을 제품 소유자와 함께 녹화하세요. 결과적으로 수익성 있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인 측면에서 볼 때 오래 지속되는 기업을 구축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장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하며, 하나의 중심이 되는 원형의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를 수행함으로써 잠재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도구만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제휴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 앞에 와 유사한 식별자를 넣는 것은 편집 콘텐츠와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허용될 가능성이 높습니 https://www.suremans.net 다. 마찬가지로 작성자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의 일반적이고 모호한 고지 사항, 특히 특정 제휴 콘텐츠가 강조 표시되지 않은 부분은 허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틈새 시장, 제품, 제휴 패키지, 사이트 방문자 수, 시청자 규모 등의 요인에 따라 수익 잠재력이 달라집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개인화된 링크 또는 추천 코드가 판매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가 마케팅 캠페인을 설정하는 즉시 현금을 벌 수 있으므로 공급 또는 수동적 수익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정의는 제휴사가 다른 개인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가 이루어질 때마다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제휴사는 플랫폼에서 제품의 광고 또는 링크를 공유하고 고객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상품을 구매하면 전환이 추적되고 제휴사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