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마케팅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끝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마케팅 기법 일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개인은 당신과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보고 싶어합니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해야하는 기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입니다.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입니다. 댓글 게시, 리뷰를 통해 항목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 평가 및 응답을 모니터링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것으로부터

자주 새로운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업데이트를 게시 할 때 독자는 이해하면 신선한 자료를 보러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개인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 할 때 이것은 또한 새로운 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대 한 비트를 게시 하 고 당신이 이해 하는 것 들에 대 한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친구에 의해 들었다, (비록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 인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저녁에 다양 한 사이트에 대 한 정보를 공유 하기 시작 하 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 하기 전에 오피가이드 Bam,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 한 아무 것도 공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 게 말한다, 귀찮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다음에 생각할 것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행동 전략은 모든 조직의 요구 사항입니다. 서비스의 미래는 현재 회사를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다음 달에 5 명 이상의 Twitter 추종자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계속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일정한 업그레이드 일정이 있으면 개인은 계속 돌아와 다음에 게시할 내용을 확인합니다.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사람들이 관심을 잃고 공유할 때 자료를 볼 수 없습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는 sns 마케팅이며, 이러한 변화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는 톱텐 포인터입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들어올 곳을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하게 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을 다루지 않는 경우, 왜 우리는이 기본, 일반, 모방 마케팅이 우리를 위해 작동한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디폴트 사고의 디폴트 믿음이 디폴트 마케팅을 발전시킨다는 사실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이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싸우는 이유다.

많은 온라인 포럼에 등록하고 전문가 상태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해 잘 조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가입 수준에 따라 수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십시오. 그런 다음, 게시물은 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응답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내 방식대로 오기 때문에 종종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Facebook을 유지하고 내 노트북에서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숙련 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려면 다음과 같은 우수한 회사의 특성을 염두에 두십시오. 귀하가 고용하는 대행사가 이러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게시물을 개발하기 위해 친구에 의해 들었다,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밤,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얼마나 불편한가!

위에서 수집 한 정보를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타겟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소비자가 Facebook에있는 경우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YouTube를 통해 동영상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동영상을 넣을 수 있으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웹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관심을 개발하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적어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가 많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회사를 가지려고 시도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