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는 “야수를 길들이는 방법”에 대한 교훈이 넘쳐나고 있으며,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매일한 시간 씩 약속하는 사이트를 찾기 위해서는 오피 별로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갖는 것과 함께 포함 된 고유 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도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서 읽는 것이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수단을 필요로합니다.

이러한 시간을 낭비하는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며 때로는 이러한 변화를 계속 수행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2013 년에 회사 마케팅을 허용하는 가장 좋은 팁입니다.

귀하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산업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더 잘 연습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목적지를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기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콘테스트을 하고 인식된 존경심을 가진 것들을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상상 제품과 솔루션은 정말 킬러 작은 콘텐츠를 구성 하는 매주 평일에서 커플을 했다 이것은 자동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5 분 안에 함께 던져 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사람의 종류의 콘텐츠는 인기 있는 이동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 합니다 신문, 잡지,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미치는 콘텐츠

팁 2 : 귀하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물러야하며 회사 소유주가 누군가를 고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자동차는 일주일에 한 번씩해야하며 Facebook은 격일로해야합니다. 또한 LinkedIn 및 Twitter 자동차를 두 번 고용하십시오. 7 일 누군가가 Twitter에서 조직을 팔로우하면 잘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과 함께 활동하는 것은 고객에게 회사가 고객에게 감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따르고 싶은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갖는 것입니다 시장은 게시 계획에 따라 현재 제품을 끌어 당길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YouTube 또는 Twit와 같은 각 소셜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합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옵니다 개인은 왜 내 자신의 노트북에서 Facebook과 트위터를 최소화하는지, 하루 종일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해야 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결과가 옳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상한 대로 이것은 보통 어떤 중요한 지점에서 사람이 놓친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지침을 따라야 하는 좋은 것이다.

링크드인에 있나요? LinkedIn은 Twitter와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음악의 세계에 대한 기능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사람들과 연락하기 쉽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메인이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다면 LinkedIn의 고유 한 힘을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이 찾고 있기 때문에 합법적 인 추종자를 제공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당신의 노동을 집중하는 경우 (즉, 추기경 4 항목),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보폭에 참석 성장할 것입니다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많이 먹이는 것을 허용하고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 현대 자주 정기적으로 게시, 훨씬 더 나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는 유일한 다른 방법 그것을 재배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여 그것을 재배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그것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곳이므로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Facebook 페이지를 이미 갖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소셜 야구장의 모든 곳에 있다는 당신의 모든 것을 유지하고 싶은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때입니다. 왜 당신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Facebook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더 쉽습니다. pc는 대상 TV 시청자와 실제로 연결할 수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Facebook은 기본적으로 마케팅 벤처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