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에 대한 신화가 드러났습니다.

대신에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장치는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합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소셜 미디어 기술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 작성에 대한 긴 형식의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한 주요 소셜 미디어 인스타 팔로워 구매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또한 Tumblr, Tik Tok 및 Anchor에 해당하는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과 유사한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있습니다. “시작할 때,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단순히 목표 고객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의 양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잠재 고객의 잠재 고객이 현재 있는 곳과 내일 있을 수 있는 곳이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광고 감독관인 Andrew Delaney는 말했다. 이제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중소기업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지식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결정하려고 시도할 때 규칙은 모든 기업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귀하의 기업 목표가 3 개월 이내에 SMM 캠페인의 전환을 15 %까지 개발하는 것이라면 특정 목표에 반대하는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소셜 미디어 분석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그룹은 고객 감정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단 하나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권리를하는 것은 당신의 지식에 대해 부지런하게 시작됩니다.한 번에 많은 소셜 미디어 홍보 캠페인을 진행할 때 대량 조정, 프로세스 자동화 및 광고 최적화를 위해 소셜 미디어 홍보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와 소셜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대화도 개선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거나, 그들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당신을 태그하거나, 당신에게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바라건대 총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왔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콘텐츠를 방송하는 장소가 아니라 훨씬 성숙했습니다. 모든 회사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만들고 기업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된 방식으로 작동시켜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대상 인구 통계를 향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시간이 걸리고 목표를 설정하고 소셜 기술을 결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아래의 10 단계는 높은 브랜드 의식과 완전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티븐 게리 블랭크(Steven Gary Blank)는 방법론을 비판하며, 제품 개발과 마찬가지로 전망도 개발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여기서 소개된 대부분의 캠페인은 코로나 타이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그들이 자주 하는 유일한 요인이다.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콘텐츠 자료를 만들었다. 그레그스의 해머에 대한 재미있는 반응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비판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좋은 적용이다. 2016년 9 월, Tasty는 영화에 대해 18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BuzzFeed는 이제 Tasty를위한 콘텐츠 제작에 전념하는 75 명의 개인으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팀은 이웃 건물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이며 기업가는 YouTube 뒤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바이러스 광고는 입소문 제품 정보의 빠른 전개를 촉발하려는 SMM 기술입니다. 총 판매를 촉진하는 매우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18년 안에, 2022년까지, 대화형 디지털 채널의 극적인 발전은 소셜 미디어를 텔레비전과 라디오의 영역까지도 문제가 되는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사회 우선 고용주 브랜드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적 자원과 협력하는 것은 단순히 열린 역할을 빠르게 채우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LinkedIn에 창의적인 {we are hiring}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사회적 채용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잠재 고객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기 위해서는 개발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많은 회사가 이제 두 개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 간 캠페인과 함께 연결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이 캠페인에서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브랜드 옹호자들을 포용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단순히 관련 장소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어쩌면 당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클릭하는 사람들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특정 방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미 있는 시청자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몇 가지 조사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전망을 안다면 너무 성가시게 굴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