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은 모두에게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재래시장의 실무자들에게는 구매자 자산과 향후 총매출액이 장기적인 사업 효율성을 평가하는 실질적인 척도가 된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청중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영향력 있는 광고에 참여하려고 할 때, 당신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도록 해야 한다.

오늘날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소셜 미디어 대화 및 관련 언급에 대한 응답을 모니터링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성과를 내고 있는지 파악하고자 하는 기업은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의 달성, 참여 및 총 매출을 분석합니다.예를 들어, Facebook과 LinkedIn은 소비자가 3초 이상 동영상을 시청할 때 보기를 계산합니다. TikTok의 인기에서 상주 스트리밍에 이르기까지 비디오는 폭풍에 의해 인터넷을 복용하고 있으므로 전략에 활용할 계획이라면 소셜 비디오 참여 측정 기준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예를 들어, “Sprouts Analytics Dashboard”는 청중의 인구 통계를 입구와 중간에 배치합니다.여기에 소개된 대부분의 캠페인에는 코로나 타이가 있었지만, 그것은 그들이 자주 가지고 있는 유일한 요인이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오피가이드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콘텐츠 자료를 만들었다. 그레그스의 해머에 대한 재미있는 반응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훌륭한 관행이다.그리고 2022년 말에 10억 건이 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인상이 있었기 때문에 브랜드 발견과 소셜 미디어 쇼핑은 조만간 훨씬 더 주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체계적으로 다루는 20 단계를 준수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고 어떻게 측정 할 수 있는지부터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 중 한 명을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목표로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시청자가 좋아할 콘텐츠 소재를 결정하고 활발한 경우에 공유하십시오.한 번 목표 및 대상 클라이언트를 결정할 수 있었으면 전략에 가장 적합한 SNS 미디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기업계정을 운영할 경우 모든 SNS의 계정 설정과 운영 가이드라인을 숙지하고 있는 SNS 광고 전문가가 필요하다. 하지만 인적 자산을 안전하게 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이 일을 외주화하고 있다.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 및 온라인 과정 제공 업체인 edX의 소셜 미디어 작성은 기능, 콘텐츠 및 잠재 고객을 전문으로하는 소셜 미디어 작성을 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메시징을 전달하고, 시청자를 참여시키고, 회사의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를 작성하고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즉,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과 캠페인에 많은 시간과 활력을 투입해야하는 방법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소셜 미디어 관리 능력과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광고 전략의 다른 특징들을 종합하는 것처럼,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Instagram,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모델을 홍보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면 회사가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큰 선택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투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은 고유한 환경과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정체성은 쾌적하든, 즐겁든, 신뢰할 수 있든 간에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당신이나 당신의 소규모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특정한 사람이 개인 소셜 계정을 운영할 가능성이 있다.

자신의 계정에 특정 종류의 게시물을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고해서 해당 게시물이 회사 계정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타겟 청중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의 형태를 안정시켜야하며, 당신이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아늑한 느낌을주는 패브릭을 사용해야합니다. 타깃 시장의 인구통계와 심리통계를 더 잘 파악할수록, 소셜 채널에서 그들에게 더 잘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그들의 재산에 세포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택 소유자들에게 계단을 팔 때, 임대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아빠와 엄마와 함께 사는 사람들의 젊은 소셜 미디어 청중을 끌어들이려고 시도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화장품과 다른 미용 시술을 판매한다면,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다.각 플랫폼에 있으려고 하기 보다는, 어느 것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라. 특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