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어떤 목적이 있는지,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대화를 확신합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어떤 목표가 있는지,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대화를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래서,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도 발로 걷어차는 것 같은 우리 모두는 정말로 그것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해야 할 다른 것은 실제로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입니다 계획은 많은 비즈니스 전제 조건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미래는 귀하가 현재 회사를 잘 관리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어쨌든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친구가 있거나 최소 5 명이 끝나면 다음 주에 Twitter 추종자에 대해 토론합니다

자신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더 잘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목적지가 얼마나 잉여인지 파악해야합니다.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가고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해야합니다. 콘테스트를하고 주요 시장 가격이있는 무료 문제를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지 않기 위해 필수적이다.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행동비를 지불하도록 누군가를 얻기 위한 방아쇠다.

다른 사람들을 활용하는 이 모든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였습니다. 매년 선택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성장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많은 비즈니스가 남아있을 것입니다

긍정적 인 관점을 유지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을 절대로하지 마십시오. 긍정적 인 sns 마케팅은 고객이 페이지를 방문 할 때 기분을 좋게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기분이 좋으면 페이지를 공개하거나 다시 방문하여 어떤 거래 또는 프로모션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콘텐츠를 결정할 때 신선하게 유지하거나 결혼하기 위해이 팁은 사람들이 추가 시간과 시간에 다시 돌아올 수있게하여 트래픽을 생성하기위한 것입니다 블로그를위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Tweet 추가가 포함됩니다.이 줄이기 기사 또는 항목의 아래쪽에있는이 버튼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ord Press는 또한 블로그와의 링크를 포함하도록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 할 때 검색을 원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약 1000 명의 고유 한 추종자가 실제 힘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은 것은 효과가 없다는 사실적인 말입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 플러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찾고 액체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에 대해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른 속도로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냥 충분히 오래 걸어,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요소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은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 오피가이드 기에 내 문제와 내가 그들을 고정 필요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정을 사냥하고 당신이 점프하는 방법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파악할 수없고 공중에서 그것을 설정하는 방법을 암시합니다 다른 마케터 전에 도착하면, 당신은 단순히 가치와 함께 그들을 이끌어 새로운 전망을 가지고 있고, 시원한 온도로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 이해하기 어려운 것을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 넘치는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모두가 웃고, 미소 짓고, 자유롭게 행동해야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주변에 있기를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구매가 단 하나의 당사자와 함께하는 것처럼 보아라.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마케팅하는 sns에 어떻게 의존 할 것인가?

고객/리더스 도움말 – 어떤 비즈니스가 발생하더라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단계별로 게시할 용의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성취를위한 거대한 역할을하기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인터넷 마케팅 세계를 흔들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당신을 숭배 할 것입니다 그들은 행동에 응답 할뿐만 아니라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당신의 보상을 볼 것입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종종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관심있는 방문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빠른 질문의 도움없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1 – 당신은 그 사회적 메디를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