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흡연은 당신의 몸에 1000개의 화학물질을 방출한다.

그 결과는 폐뿐만 아니라 심장과 많은 다른 신체 구조에도 해를 끼친다. 담배를 사용하고 싶은 충동을 이기기 위해 항상 한 가지 일을 시도하는 것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리고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저항할 때마다, 여러분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질병통제예방센터는 TV를 보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거나 심지어 설거지를 하는 것과 같이 갈망에서 마음을 떼는 한 가지를 발견할 것을 권고한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금단 증상을 돕기 위해 니코틴 껌, 패치 또는 로션을 사용하는 것을 조언합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혼자서 담배를 끊으려고 애쓰고 있다면, 여러분이 담배를 끊을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가능한 약에 대해 의사 kobacco.co.kr 에게 말하세요. 앞으로 몇 주 안에 날짜를 정해 부모님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달력에 표시하세요. 그 포기 날짜에 담배를 완전히 끊을 계획입니다.당신은 담배를 피우고 담배를 끊어야 하는 미국 성인들 중에서 사랑받는 사람인가요? 비록 이것이 널리 퍼진 기술이지만, 니코틴 대체 요법이나 다른 금연 약물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덜 효율적이다. 담배 한 대 피운 지 48시간 – 하루가 남으면 최악의 상황은 끝난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우울증이나 불안을 경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화학이 니코틴의 부족에 익숙해지기 시작한다는 것을 염두에 둔다면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두통은 약간의 걱정이 될 수 있지만 이것들은 앞으로 24시간 안에 사라질 것이다.담배 연기 속의 타르와 일산화탄소는 400개 이상의 다른 독소들과 함께 사실상 흡연의 모든 해를 야기한다.

금연을 위한 방법으로서의 레이저 치료는 계속 연구되고 있고 그것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고 조언할 결정적인 증거는 없다. 이 가설은 흡연자의 얼굴과 손목의 특정 부위에 투여되는 레이저 치료제가 신경 말단을 자극함으로써 니코틴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당신이 그 행동을 멈추기로 결정했을 때 확인할 수 있는 많은 금연 전략들이 있다.

가열된 증기에서 많은 유해물질이 발견되었으며, 이들은 비교적 새로운 제품이기 때문에 전자담배 증기에 대한 장기적인 홍보 결과는 알려지지 않았다. 담배를 그냥 버리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금연 수업과 앱, 상담, 치료, 최면과 같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전략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세요.행동치료는 당신이 금연법을 확립하고 고수하도록 돕는 일종의 상담이다. 일부 흡연자들은 전자담배가 그들이 포기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한 중독을 다른 중독으로 대체하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아니다. 건강한 대안에 대한 추가 정보와 담배 의존도를 영원히 끝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세요.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다시 피우지 않고 완전히 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용량을 줄인다는 것은 담배를 끊을 때까지 점점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균을 줄이기로 선택한 경우 사용을 언제 얼마나 줄일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만약 여러분이 병이 재발해서 하루 종일 담배를 피운다면, 여러분 자신에게 온화하고 용서하도록 하세요. 하루가 활기찼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그만두는 것은 길고 힘든 여정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고, 다음날 다시 계획을 세우세요.가능성이 있는 만큼 재발하지 않도록 하세요.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는다면, 당신이 담배를 끊을 방법을 찾는 즉시 다시 피우세요. 당신의 경험을 통해 배우고 조만간 더 높은 곳에 대처하도록 노력하세요. 여기 차가운 칠면조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한 찬반양론과 함께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을 돕는 팁, 방법, 그리고 출처가 있습니다.카버 박사는 자존감, 불안감, 우울증, 사이키델릭 통합과 관련된 사항에 대한 상담에 초점을 맞춘다. 그녀는 버지니아 커먼웰스 대학에서 심리학 학사, 교육 심리학 석사,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에서 상담 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카버 박사는 하버드 대학 의과대학을 통해 임상 심리학 인턴십을 추가로 마쳤다. 그녀는 오스틴 핏 매거진에 의해 4년 연속으로 오스틴에서 최고의 정신 건강 전문가 중 한 명으로 뽑혔다.금연 운동 계획의 또 다른 핵심 단계? 예를 들어, 금연 계획을 시작할 경우 피하고 싶은 위험이 높은 장소의 목록을 작성합니다. 쇼핑몰, 박물관, 영화 쇼와 같이 흡연이 허용되지 않는 다른 장소들을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이 담배를 끊기로 결정했으므로, 이제 여러분의 금연 행동 계획을 세울 때입니다. 계획의 주요 단계 중 하나는 지원을 받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