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sns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단일 최고의 전략을 숨김 없이 공개하다

여기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문제가 있다.

많은 회사들은 그들이 한 곳에서 대량으로 게시물을 예약하는 것을 돕기 위해 어떤 종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당신의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에 의해 제공되는 것들과 일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고객과 시장 서비스 및 제품 간의 상호 작용을 위한 몇 가지 방법과 기술을 통합하도록 성장했다.포유 페이지 알고리즘은 사용자들이 대부분 이전 시계, 좋아요, 공유를 기반으로 그들에게 유익한 비디오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많은 경우 소셜 네트워크는 값비싼 시장 조사를 피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로 간주된다. 그들은 널리 알려진 개인을 통해 청중에게 접근하기 위해 짧고, 빠르고, 직접적인 접근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단계에서는 고객들이 유명한 운동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제품을 보기 위해 가게에 가곤 했지만, 이제 여러분은 아마도 버튼 클릭 한 번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유명한 운동선수들의 최신 의류를 온라인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그들을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당신에게 직접 광고한다.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은 사용자들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데이터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제출하는 정보도 사용합니다. 기업이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대중과 어떤 형태로든 온라인 대화를 시작한 사례는 많다. 모디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우회하여 2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고 구체적인 거주자들에게 다가갔다. 소셜 미디어 전략의 목적을 위한 소셜 미디어 참여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히스는 회사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제공해야 할 배려의 정도에 대해 썼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과 과도하게 게시하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개인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얻기 위해 업데이트를 원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컨텐츠 자료가 필요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계획되지 않은 컨텐츠 자료가 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사람, 회사 및 기타 조직이 서로 협력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사회적 채널의 일부가 되면, 쇼핑객들은 즉시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Seth Godin은 사람들과 연결하고 광고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Ins 인스타 팔로워 구매 tagram을 사용합니다. 마케터들은 그들이 관련된 문제에 대해 질문이 있을 때 그와 그의 블로그를 본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자신을 사상가로 보는 사람들과 연결시킨다. 전통적인 소매업의 영업 수익률은 계속해서 아니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