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니 스포츠웨어 속옷에서 조개류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범위를 갖춘 스웨덴의 혁신적인 외부 회사입니다. 장소의 내구성과 성능은 항상 함께 제공됩니다. 두 제품 모두 그 반대의 가치가 없습니다. Houdini는 성능, 스타일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해 진보적이고 비타협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일과 품질을 최상의 가격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하는 것이 H&M H&M의 사업 컨셉입니다.이 광고는 성희롱과 다른 위법 행위를 조장하는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반발과 비판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그들의 실망감을 확인했고, 지미 추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를 내리도록 이끌었다. 오늘날, 전문성은 사회에서 큰 역할을 레플리카 하고 있으며, 기술적 영향은 그에 상응하여 스타일의 영역 안에서 증가하고 있다.
패션 포 굿은 변화에 영감을 주고 스타일을 선에 대한 압력으로 만들기 위한 집단 운동을 주도하는 세계적인 계획이다. 영국에서 뉴질랜드에 이르는 장인들의 기업들은 환경에 민감한 제조, 관행, 포장을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에 두고 있다.
소매업자들은 앞으로 12개월 이내에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하는 문구 커프스와 피어싱용 작은 조각들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튜토리얼 관점에서, 다양한 패션의 스포츠는 스타일의 문법을 이용하여 다양한 패션 문구를 생산하는 의사소통 방식인 패션 언어의 한 종류로 간주되어 왔다. 이것은 프랑스의 영향력 있는 사상가이자 기호학자인 롤랑 바르트의 작품 안에서 촉진된 관점이다.20세기 초에, 스타일 잡지들은 다양한 스타일 디자인의 이미지들을 통합하기 시작했고 과거보다 훨씬 더 영향력 있게 되었다. 전 세계의 도시에서 이러한 잡지들은 상당히 원했고 대중들의 옷 취향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재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스타일과 아름다움의 가장 최근의 발전을 다룬 출판물들을 위해 아름다운 패션 접시들을 그렸다.이것은 1921년 세인트루이스에서 찍은 것이다. 마거리트 마틴의 이야기와 그림이 있는 루이 포스트 디스패치는 현대 무용에서 사회 여성들에게 주어지는 포화 신문 보도를 대표한다.
개인이 혼자서 스타일을 가질 수는 없지만, 유행으로 윤곽이 잡히려면 보급과 추종자가 있어야 한다.
이러한 전파는 하향식(낙하식)에서 상향식(버블업/낙하식), 또는 문화 전반과 바이러스 밈 및 매체(낙하식)를 통해 횡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
시스템 관점에서, 우리는 시스템의 요소들 사이의 상호 작용과 더 큰 이미지에 독특하게 초점을 맞춘다. 학제간 접근법을 통해, 이 시스템은 시스템 내부에서 변화해야 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영역을 이해하고 연구를 진행하려고 시도한다.
의류의 수명을 연장하는 비즈니스 패션은 현재 시장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표적 보험은 경쟁 주제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Lenzing은 Lenzing Modal® 브랜드 섬유, TENCEL® 브랜드 료셀 섬유 및 Refibra™ 브랜드 료셀 섬유와 같은 고품질의 식물성 셀룰로오스 섬유를 전 세계 섬유 및 부직포 사업에 공급합니다. 그것의 포트폴리오는 펄프 용해에서부터 표준 및 전문 셀룰로오스 섬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렌징은 지속 가능한 행정과 매우 과도한 환경 요구사항에 대한 아이디어에 전념하고 있다.
텍틸리아 북유럽 지역의 의료, 환대 및 무역 분야에서 품질에 민감한 고객에게 합리적이고 환경 친화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섬유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100톤의 작업복과 직물을 전국에 세탁하고 배송하며, 힘든 현실 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만족과 존엄성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KappAhl 사람들과 주변 환경에 대한 존중으로, KappAhl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만의 디자인의 합리적인 가격의 스타일을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