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sns 마케팅의 비밀을 잃었다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소셜 구매에 사용하는 것 외에도 목표 시장에서 종종 “사기꾼”으로 인식되는 주요 인물이 참여하는 소셜 커머스가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증가할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전자 상거래 혁명의 결과로 만들어진 소셜 구매는 온라인에서 이름 인벤토리의 증가하는 존재의 이점을 활용한다.

제조업체는 웹 사이트에 있는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 상점을 그대로 유지하지만, 인앱 상점과 쇼핑 가능한 이미지는 고객이 모든 인앱을 통해 제품을 보고 저장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과 당신의 상대가 어떻게 비교하는지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물론, 제출할 때마다 얼마나 많은 좋아요를 얻을 수 있는지 볼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경쟁자를 조사하는 방법을 더 깊이 파고들고 싶다면, 경쟁자 IQ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활동 및 참여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구매를 선택하는 방법과 현재 경향에 대한 일반적인 의견에 대해 필수적인 인식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우산 시대 소셜 미디어 아래 그룹화된 플랫폼이 중요하지만, 그 기반이 되는 역학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러나 마케터가 아니더라도 이러한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싶을 것입니다.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은 고객들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정보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제출하는 정보를 추가로 사용하지만 다른 정보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기업들이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일반 대중과 어떤 형태의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몇 가지 예가 있다.

모디는 2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고 구체적인 인구를 달성하기 위해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피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했다.이러한 메트릭에는 참여 수준,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모든 플랫폼의 서로 다른 상호 작용에 대한 지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돕는 것이다. 이것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은 모든 채널에서 당신의 전체 게시물을 관찰해야 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을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심지어 주간 보고서도 받기 때문에 마케팅 효율성이 최고조에 달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청중이 관심 있는 키워드와 트렌드 문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할 흥미로운 새 게시물을 검색하거나 제대로 수행되는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귀사의 업계에서 다른 비즈니스 전문가 집단 앞에서 어떻게 돋보일까요? 잠재적 시청자 수가 많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는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를 줄이고, 그 후에 그들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좋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와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통로를 열어줍니다. 그들과의 관계를 구축한 후에, 그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질문을 하면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세스 고딘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사람들과 연결하고 광고에 대한 토론을 촉진한다.

따라서 Z세대에 집중할 때는 회사 인스타그램과 틱톡 계정을 운영하는 데 가장 젊은 직원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주택 개조에 집중하고 있다면, 당신은 기업 페이스북 계정을 운영하기 위해 당신의 직원에서 현재 주택 소유자들을 검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델 인지를 구축하고 당신의 소셜 팔로워를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의 소셜 채널에서 고도로 타겟팅된 청중과 함께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이므로, 당신은 매력적이고 관련성 있는 사진과 빠른 동영상을 공유해야 한다.

이를 혼합하여 스토리를 알릴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일반 게시물에 잘못 배치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피드가 가장 높은 위치에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가격 범위를 설정할 때는 모든 채널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