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저가 구매 – 높게 판매”입니다.

실제로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낮게 구입 – 높게 판매 주식 거래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대신 전략을 이해하고 장소를 고수해야 합니다. 감정, 공황 또는 탐욕으로 산만 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주간 거래자는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표준에서 단기간의 움직임을 보인 다음 제거하기 전에 이동을 시도합니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트리거하는 일부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위험 때문에 밤새 평균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여러 주식 선물옵션 의 분당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음식 제공 회사는? 그들은 당신이 아닌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창의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주식은 그들이 제공하는 위험의 수가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공익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옵션에 투자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주식 시장을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은 주로 저축뿐만 아니라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벤처 기업에 총 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식 투자가 수익성이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얼마나 투자 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계산을하고 싶습니다.

모든 펀드는 일상적인 관리와 포트폴리오에 대한 주식과 채권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 평범한 사람들을 위해 단순화 된 투자를 제공합니다.이것은 펀드 회사가 실제 행성 형태의 채권, 주식 및 머니 마켓 소스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부문 내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은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야채와 과일은 National Stock 게임 목록을 선택하여 올바른 회사를 찾을 것입니다. 좋은 기업 지배 구조를 보여주고 일관되게 수익성이있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소규모 카운티에서 유치권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가 동일한 기관 입찰자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이 줄어들 것입니다. 기관 입찰자는 세금 유치권 인정에 자금을 투자하는 대기업에 입찰하는 개인입니다. 소규모 카운티의 실제 유치권 판매에는 가치가 없습니다. 유치권 자체도 대부분 작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아래와 같이 기준을 충족시키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애도합니다. P / E 134에서 0 % 성장 주식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회사는 P / E 20 추가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긍정적 인 순 달러를 가진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습니까? 많은 기업들이 현금을 포함하는 것보다 더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다.

사실은 소수의 사람들이 충분히 절약하고 일부 주식을 구입 한 후에 다른 한편으로는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고 같은 날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혹은 계속되지 않으며 우리가 저축 한 것을 소비하기 위해 이미 투자했습니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수정하고, 실제 부동산 기업가가 두 번째라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적절한 밝기 종류의 현금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은 시장에 대한 특정 수의 연구와 데이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으로 헌신하기를 희망하는 경우 시장에 대한 데이터를 짧게하지 마십시오. 계속 진행하고 투자 계획을 세우십시오. 점프하고 느끼는 것은 당신의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처럼 행동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투자를 만들기 전에 재무 계획자와 함께 가야 합니다.이 특정 재무 계획자는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해야하는지 결정합니다. 수준의 기술 항상 달러를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투자가 거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중요한 점은 지속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끝내는 것입니다.

투자를 다각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임대료, 배당 소득 투자 및 채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자산을 간과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투자는 배당금 지불 회사에 있습니다. 시장은 매우 유동적이며 정보는 시장에 있습니다.

할인 구매 :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