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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사진이 항상 즉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요약 사진과 유사한 실제 이미지는 사진가들이 포착할 수 있는 독특한 관점을 찾도록 장려한다.

1920년대에 시작된 더 넓은 초현실주의 문화 운동의 일부로, 초현실주의 사진작가들은 디지털 강화 도구들보다 더 일찍 꿈 같은 사진들을 만들기 위해 암실 방법과 착시를 사용했다. 초상화 사진은 개인 또는 개인 그룹의 초상화를 포착한다.

초상화는 조명, 배경, 포즈를 사용하여 주제의 성격을 한 번에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이미지 스타일이다. 헤드샷 외에도 자화상과 실루엣도 이 장르에 속한다.

예를 들어, 복사기나 복사기는 영구적인 사진을 다양하게 만들 중고카메라렌즈 지만, 사진 매체보다는 정전기의 전달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대의 전자 사진을 사용한다.

포토그램(Photogram)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사진 용지에 고체로 된 물체의 그림자에 의해 생성되는 사진을 말한다.

또한 디지털 영상을 생성하기 위해 이미지 스캐너의 유리에 물체를 즉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디지캠은 이미지 형성 시스템이며, 사진판, 사진 영화 또는 실리콘 전자 사진 센서가 캡처 매체이다. 각각의 기록 매체는 플레이트 또는 무비 그 자체일 수도 있고, 디지털 자기 또는 전자 메모리일 수도 있다.

사진술(Photography)은 사진 센서를 통해 전자적으로 또는 사진 영화에 해당하는 빛에 민감한 재료를 사용하여 화학적으로 빛을 기록함으로써 내구성 있는 사진을 만드는 예술 작품, 응용 및 적용이다.도시 풍경은 언제든지 많은 지역에서 캡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사진입니다. 옥상이나 고층 건물의 최상층과 같은 높은 고도와 물가 산책로와 같은 밀도가 낮은 지역은 훌륭한 샷을 위한 많은 옵션을 제시할 수 있다.

하루의 시간을 가지고 노는 것은 추가적으로 마법의 황금 시간대나 푸른 시간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도시 경관을 잡을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원근법 제어는 대부분의 건물의 순수한 차원 때문에 이 관심 영역의 핵심적인 측면이다. 옛날의 대형 뷰 카메라, 틸트/시프트 렌즈, 후처리는 모두 거대한 건축물의 훌륭한 촬영에 기여할 수 있다.

동굴 벽의 틈은 핀홀 디지털 카메라 역할을 할 것이고, 다른 것은 종이 조각에 이미지를 투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르네상스 화가들은 실제로 서양 미술을 지배하는 색으로 광학적 렌더링을 제공하는 디지털 카메라 옵스쿠라를 사용했다. 단일 측면에 작은 구멍이 뚫려 있어 특정한 약한 광선이 들어갈 수 있는 상자로, 보기 표시 화면이나 종이에 반전된 이미지를 투사한다.

패션과 글래머 사진은 보통 패션을 포함하며 광고 이미지의 한 종류이다. 패션 사진은 하퍼스 바자에 나온 작품처럼 옷과 다른 상품을 강조한다; 화려함은 모델과 체형을 강조한다.

글래머 사진은 홍보 잡지와 남성 잡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1981년 소니는 최초의 클라이언트 디지털 디지캠을 출시하였고, 1989년 후지의 첫 디지털 카메라가 출시되었다. 그러나 코닥과 후지필름과 같은 기업들이 다시 한번 영화 선택을 통합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재검토하면서 지난 10년간 영화 사진의 최근 추세가 부활했다. 이러한 그림들은 인쇄 매체에 표시되기 때문에 텍스트 내용을 수반하는 경향이 있으며, 서사 라인이나 프로젝트에 추가적인 시각적 맥락을 제공한다.

광고 이미지나 홍보 이미지와 달리 편집 샷은 기사를 첨부하는 데 사용되며 이러한 사실로 인해 특정 라이센스 모델에 해당됩니다. 일반적으로 드론이라고 불리는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는 것은 사진사들이 원격으로 그리고/또는 자동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