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잘못된 관행을 밝혀내는 이상한 보고서

지난 몇 년 동안, 제휴사는 한때 그것을 비전통적인 광고 채널이라고 생각했을 지도 모르는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광고 기법이 되었다. 실제로, 기업가들은 그 채널에 어떤 이름을 붙이는지에 대해 절대적인 합의조차 하지 못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채널을 계열사라고 부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채널을 커머스라고 부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채널을 브랜드 제휴라고 이해한다.

그것들은 당신의 블로그 주제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절대적으로 원하는 한 가지이다.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당신의 관심 분야에서 다른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찾는 것은 간단해야 한다.

과정은 시청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목표를 얻거나 계속 붙잡혀 있는 장애물 이전에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분에서 적은 노력으로 놀라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임무는 구매 주문, 유형 제출 또는 가맹점 사이트 방문 여부와 관계없이 시청자에게 모션을 완료하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강력한 존재감은 브랜드 의식을 높일 것이다. 팔로워의 참여도를 높이고 해시태그로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검색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구매 주문을 하도록 부드럽게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를 보내 제품 권장 사항, 제한된 선물 및 일반 업데이트에 대해 즉시 통신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은 당신이 직접적으로 많은 파트너십을 관리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신입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제휴 네트워크의 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제휴 또는 제휴 광고 패키지는 온라인 광고에 대한 성과 기반 전략으로, 브랜드는 판매가 발생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고 그것을 실현한 제휴사로 거슬러 올라간다.나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막 시작했고 이 심층적인 출판물이 나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해서라면, 저는 이것이 아마도 여러분의 인생에서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의 제품으로 제휴사를 모집하는 것도 수익을 올리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제휴사가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일단 당신이 괜찮은 추종자들을 얻으면,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돈을 벌기 위한 최고의 사업 모델 중 하나이다.그런 다음 청중의 요구에 적합한 제품을 식별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관객들에게만 영화와 특별한 제안들로 가득 찬 서사시적인 게시물로 바뀔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제한된 시간 동안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적절하게 감소된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항상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어보는 것은 결코 해롭지 않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제비가 하고 있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생각이다.이 플랫폼은 제휴사 순 마 오피가이드 케팅을 통해 수입을 얻으려는 소매업체와 파트너의 광범위한 커뮤니티를 집합적으로 가져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충분한 시간, 노력 및 효율적인 전략을 통해 제휴사 순 마케팅에서 잠재적으로 6자리 숫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또는 링크의 끝 방향에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웹 사이트에서 양식 작성, 셀러의 뉴스레터 등록, 제품 데모 커밋 등의 작업을 완료하여 리드를 완료합니다. 제휴사들은 위조되거나 도난당한 데이터로 온라인 등록 품종을 만들 수 있다.

레버리지 어드밴스트 어트리뷰션 마케터들은 주로 판매에 대한 가치에 기초하여 구매 주문에 대한 경로 내에서 작업을 수행한 각 게시자에게 부여하기 위해 속성을 활용해야 한다.

고급 속성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자가 유닛 및 채널 전반에 걸쳐 잠재 고객에게 어떻게, 언제, 어디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보상을 받을 것인지, 그리고 얼마를 지불할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콘텐츠 소재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모두에 적합한 저위험, 고수익 채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