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를 받을 때만 지출하기 때문에, 손실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판매를 얻을 때만 지출하기 때문에, 잃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돈 가치가 있지만, 그것은 당신 자신의 시간 가치가 있습니까? 그것은 계열사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제휴사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좋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돈을 양조하는 꿈을 꾸는 사람들 외에도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어? 가족 전체가 여기서 기다리고 있었잖아? 나는 당신에게 인터넷이 큰 부자가되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사업의 카테고리 그것은 시간뿐만 아니라 이러한 종류의 업 및 롤링을 고려하여 계속 진행하고 다음 두 가지 보상 방법은 cpc 및 마일 당 비용입니다 마일 당 비용, 웹 사이트를 가지고있는 동안 소매 업체 광고를 지불하고 클릭 당 가치는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고객이 게시물을 따르려고 할 때 보상합니다 이러한 양식은 계속 줄어들고 있습니다. 시간 –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인수 또는 할인 당 비용입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됩니다. 수익은 귀하의 보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설정되면 훨씬 보람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월드 와이드 웹에서 귀하의 사이트 콘텐츠를 읽고 콘텐츠 하단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제휴사는 가족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입니다. 귀하의 업무는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말 그대로 그들의 자원을 거래하려는 완전한 군인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런 식으로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만약 제휴사들이 꽤 많은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의 바로 그 광고에 대해 경험이 있다면 그렇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이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함께 일할 제휴 네트워크를 검색 할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이 원하는 전체를보고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집중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알아 내려고 할 것이고, 그 다음에, 당신이 연구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것에 대처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좋은 공유 인터넷 호스팅 회사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일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무료 웹 회사를 얻으려면이 방법으로 너무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대신 Hostgator, Blue Host 또는 Yahoo 웹 사이트 호스팅과 같은 평판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여분의 경우에, 당신이 광고에 소비 한 모든 돈과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캡처 페이지를 설정 한 경우,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가능성의 역사적 과거와 이메일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격려하고 결국 조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 트래픽을 구매하기 위해 평균 7 노출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하나의 노출에 대해서만, 당신은 다시 교육적입니다 당신의 창 밖으로 시설을 찾을 수있 서울출장안마 는 사람이 정말로 회사인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그들이 달성하고있는 평균 금액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 업체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확실히 알기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에서 당신의 자신의 가족을 위해 당신의 페이지가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갈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매일 본질에 모든 것의 작은 비트를 수행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 리뷰 및 튜토리얼을 작성, 뉴스 레터를 게시, 링크 교환을 관리, 연구 새로운 서비스 틈새 매우 좋은!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빨리 실망한 사람은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것은 1980년대 후반부터 존재해 왔다. 기본 모델은 네 가지 핵심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을 선택할 수 있지만 상인이나 소매업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제휴사와 관련된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당신의 것이 아닌 링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판매가 발생하는 것을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한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즉, 귀하는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 팁 및 직접적인 노하우에 관해 글을 쓸 것입니다. 넷째, 서면 단어를 통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실제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의 내부에는 많은 전문가가있어 제품,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아는 것을 올바르게하고 그것이 작동해야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예를 들어, if aff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