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가 사무실과 일상적인 용도 이상으로 사람들의 집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광석 노하우는 계속해서 생겨났다. 게임은 컴퓨터로 수행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을 향해 플레이할 코드화된 로봇들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캐쉬게임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 아니라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도입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많은 비디오 게임들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투명하고 잘 이해된 정의에 쉽게 빠지는 반면, 새로운 장르와 레크리에이션 성장의 개선은 미디어를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로부터 분리하는 비디오 게임의 필수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어가 게임 자체와의 상호작용을 매우 제한하는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들이다. 이것들은 대부분 플레이어가 스스로 시작 상태를 설정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으로,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마찬가지로 수동적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일종의 승리나 성공적인 상황을 특징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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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웹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온라인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Javascript를 활성화하십시오.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에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연합으로 이어졌고, 이는 온라인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인 보호된 유형의 예술 작품이었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요소나 이야기적인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아니든 상관없이 슈터 게임으로 남아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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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ne Home과 같은 산책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왔고 이것들이 정말로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들은 참가자들이 어떤 방법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30명으로 구성된 그룹이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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