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빈번한 것은 게임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레크리에이션 컨트롤러를 대부분의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과 함께 개인용 컴퓨터 방법을 위한 장비로 사용하는 것이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됩니다. 콘솔은 때때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디스트리뷰터로부터 별도로 구입할 수 있다.
유사한 제어 장치가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향상은 플레이어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터치 스크린 및 움직임 감지 센서에 해당하는 컨트롤러 또는 스포츠 플랫폼에 추가적인 전문 지식을 통합했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가벼운 무기, 댄스 패드 등 특정 장르의 게임에 사용될 수 있다.
듀칸 제국을 물리치고 분열된 행성에 평화를 가져다주어야 합니다. 소니 계정에 서명하고 다음 번에는 나이를 기억하세요. 모든 스포츠에 대한 에디션을 찾을 수 있는 정보는 작가나 스포츠 공식 웹사이트와 같은 공식 출처를 확인하십시오.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품으로 인정되는 사례 규정에도 불구하고, 특히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업계가 그들의 제품을 유지하도록 압력을 받아왔다. 비디오 게임 전통은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가 반을 차지하는 형태로 형성된 전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PC와 비디오 게임의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대중적인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게임 문화는 모바일 비디오 게임의 증가하는 명성에 더해 인터넷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열렬한 게이머로 자리 잡는데, 이것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액티비전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 내의 모든 플레이어와 비플레이어가 출시되지 않은 테스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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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소설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삼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전문 지식인 홀로덱의 맥락 안에 두고 참가자가 다른 개인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비디오 게임을 주장한다.
비디오 게임의 이 사진은 초기에 광범위한 대중의 도움을 받았고, 트론, eXistenZ, 더 라스트 스타파이터와 같은 영화의 기반을 형성한다.
PC가 단순한 직장이나 일상적인 사용보다 더 많은 용도로 사람들의 집에서 사용 먹튀쉴드 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기술이 계속해서 만들어졌다. 게임은 컴퓨터에 구현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을 향해 플레이할 코드화된 로봇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보다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제공하는 좋은 방법이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물을 사용하여 전자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