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큰 공약을 보여준 후, Davis가 복귀하는 2학년으로서 기대가 높았다.

Ed Davis, PF, North Carolina – National Champion의 신입생으로서 큰 공약을 보여준 후, Davis가 2 학년으로 복귀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그 시즌은 Davis와 그의 Tarheels 모두에게 불만이었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그는 주로 림 주변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공격 컬렉션을 크게 넓혀야하지만 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 총을 쏘고 달리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Magic은 MJ만큼 냉담했다. The Magic guy는 Hes가 NBA 결승전 비디오 게임 7만큼 그룹 비행기의 카드에서 이기기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으로 알려진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어하지 않았다.

가장 극단적인 행동은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그 행동의 많은 부분이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한 약한 전반전 라인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 그 라인이 전체 게임에 대해 설정되었는지를 배우는 것은 낮은 점수의 확산이었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결과에 대해 가깝게 생각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었다. 한 그룹은 분명히 다른 그룹보다 강합니까, 최소한의 것입니까?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전에 탁월한 베팅인 것처럼 보입니다.이 팀은 일반적으로 하반기에만 깨지기 위해 강하게 나옵니다.

가장 인기있는 2 개의 nba 유니폼은 예상하기가 상대적으로 간단했을 수도 있지만 목록에서 # 3을 추측 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하면 잘못된 번호가 될 것입니다. 목록의 3 번은 Rajon Rondo입니다. 충격에 머리를 흔들기 전에, 이것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그가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이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를 호흡하는 도시다.

플레이 오프 전체를보십시오. 일부 개인은 80 개의 2 경기 동안 꿈이 만들어지고 부서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시즌이 시작되는 당국으로 플레이 오프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나타나면 집에 가거나 집을 얻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습니다. Warriors에 의한 2007년 Mavericks의 화가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1라운드를 건너갈 이유가 없다.

그의 꾸준한 뛰어난 효율성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 놀라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의 최고의 신인으로서 갑자기 마지막 5위에 올랐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훨씬 능가한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많은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선수다. Johnson은 https://gltv365.com/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를 최고의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할 것이다. 톰슨은 매력적이다. 그는 아마도 11번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산할 것이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Long Forward는 이번 시즌에 가능한한 단순한 프로 운동 선수에서 경험 많은 공격적인 게이머로 나아갔습니다. 바구니 비디오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환상적인 향상을 보여 주었지만 여전히 놀라운 날개 기간과 우수한 측면 운동으로 인해 Aminu는 다음 레벨에서 불쾌감을주는 플레이어에게 잠재적인 보호 악몽이 되었습니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 4 번째 게이머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비디오 게임에서 발생했습니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NFL을 볼 때 nba보다 고정 그룹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 단위로 더 많이 움직입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일정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으며, 시스템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더 적게 추천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비디오 게임을 더 많이 베팅합니다. 당신의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NFL은 분명히 지속적으로 승리하기 어려운 스포츠입니다. 당신이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선을 볼 때 당신은 또한 그 패턴을 발견 할 것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남자들도 그들의 것을 알고 그것은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표시됩니다

NBA 농구는 NFL에서와 같이 약 4 배의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