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비즈니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판매자 또는 다른 서비스 공급자와의 서비스 관계

귀하가 해당 비즈니스에 링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판매자 또는 다른 서비스 제공자와의 서비스 관계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귀하는 판매 수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 제품의 평균 주문 가치는 $ 100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나는 말하고 약물 및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품목이 있지만 제약 제품은 비교적 쉽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첫 번째 오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가져와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실망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이있는 주제를 기반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실제로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을 것입니다 바로 그때 당신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판매하기 위해 다른 새로운 개념을 생각해 내고 실제로 자주 향상시키고 평가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이며 개인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진정으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거기 밖으로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 된 좋은 친구가 나에게 보여주는 $ 15,000에 대한 정기적 인 월별 수표를 보았습니다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자신의 개발에 제동을 걸 수있는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사이트에 많은 자료없이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지속적으로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주의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말 작은 반환 매 판매 당 지불 스틱 및 다양한 권장 사항이나 판매 당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것에 돈이 없습니다

그래서, 순간의 관심사는 당신이 물건의이 눈사태를 통해 잡초를 제거하고 실제로 작동하는 것을 알아 내기 때문에, 그것의 모든 진술과 완료 카카오 친구 늘리기 후에, 게임의 이름은 제휴 마케팅에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효과적이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간단히 발견하라.

이 품목의 평균 주문 가치가 $ 100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실제로 수익 측면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제품이 있지만 제약 품목은 판매하기가 상당히 쉽습니다.

반면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초기 공급 업체 또는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합니다. 도움이 문제가 있다면 공급 업체는 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일즈맨으로 일하는 것처럼 당신은 단순히 구매자로 변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습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르게됩니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항목을 판매합니다 당신의 부분에 거의 또는 전혀 거래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개인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패턴에 대 한 제휴 마케팅 항목을 홍보 하는 경우 좋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오래 지속 되는 온라인 수익, 당신은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