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ie 비디오 게임은 직접적인 출판사의 통제를 받지 않는 작은 그룹에 의해 만들어지며, 그들의 게임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성장은 새로운 셀 게이밍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플랫폼을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 개선 도구에 의해 지원됩니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버그를 포함한다.
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게임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과 기술과 함께 추가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
에이스부터 킹까지 모든 핏을 분류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깨닫고 사랑하는 영원한 게임입니다. 기이하고 아름답게 구성된 프로그램들이 여러분의 눈보다 먼저 바뀌고 진화하는 미니 골프 스포츠를 하세요. 협곡을 통해 돌진하고, 모래언덕을 가로질러 표류하며, 이 극한의 오프로드 경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상대를 지나쳐 로켓을 발사하십시오.1950년대와 60년대 사이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물을 사용하여 전자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 최초의 소비자 온라인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온라인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 아케이드 스포츠 퐁과 최초의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등장했다. 이 산업은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거치면서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관리의 손실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 개선은 개발자, 퍼블리셔, 배급자, 소매업체, 콘솔 및 기타 제3자 제작자 및 기타 역할을 포함하여 게임을 시장에 전달하기 위한 수많은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T, M, AO를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순위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획기적인 예술 형태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로 이어졌고, 이는 비디오 게임 거래의 핵심 승리였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국가 및 국제 콘텐츠 재료 등급의 필요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그것이 어떻게 표현될 수 있는지에 따라 각각의 폭력의 수준에 의존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들이 식별될 수 있다.
대부분 최소 연령에 기반한 주요 식별자는 게이머와 포지가 고려해야 할 특정 콘텐츠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기술에 의해 사용된다. 업계 성장팀 규모가 확대되면서 가격 문제가 커졌다.저희는 여러분이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여러분에게 자유로운 대안과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패셔너블한 히트곡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여러분이 정말 놓쳐서는 안 될 멋진 게임들을 골라보세요. 모바일 게임이 4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콘솔 비디오 게임이 28%, 개인용 PC 비디오 게임이 23%로 채택되었다. 오스트레일리아 분류 위원회는 G, PG, M, MA15+, R18+, X의 점수를 활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작품의 등급을 감독한다.
그리고 이름으로 게임을 찾거나 사용 가능한 모든 넷플릭스 게임을 보십시오. 게임은 클라우드 저장을 통해 또는 가젯에 국내에서 스포츠를 하기 위해 선택한 프로필에 저장됩니다. 1대1 또는 2대2 경쟁에서 유로88 현실적인 도전을 선택하여 차분한 도미노 게임에 만족하십시오. 주로 순서에 따라 이 요리 여행에서 비키니 보텀스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전망을 즐겁게 합니다.레이싱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본능과 속도에 대한 두려움 없는 욕구뿐입니다. 호퍼와 젊은이들이 수집품으로 가득한 스타일의 복고 모험에서 호킨스와 업사이드 다운 주변을 멍들게 하는 미션에 참여하세요. 숨겨진 던전과 전설적인 사원을 통해 루나를 안내하여 일본 민속에 깊은 인상을 받은 이 플랫폼에서 그녀의 이전 작품의 비밀과 기술을 풀어보세요. 질적인 골판지와 나무 비디오 게임이 투자 가치가 있는 이유. 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현재 운영 중이다. 향후 운영 체제에 적합하게 유지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역사적 클래식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매년, 콘솔은 구매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유사한 기능 옵션으로 다양한 제조업체와 경쟁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제, 회사들은 오직 정밀한 콘솔만이 할 수 있는 게임의 방향으로 나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