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당신은 당신이 고쳐야 할 당신의 피부에 관한 것을 알아내야 한다.

첫째, 당신은 당신이 고칠 필요가 당신의 피부에 대해 무엇을 알아내야합니다 사람이 당신의 피부를 전체적으로 돌봐야합니다, 당신이 사람이받는 것처럼 당신이 집중하고자하는 당신의 건강에 좋지 않은 피부의 영역을 알아 차릴 수있는 위치에서 정말 심각하게 정상적으로 시작,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수행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을 추적 시작할 수 있도록 당신 앞에 노트북이 있어야합니다

식물 추출물로 만든 녹색 제품은 중요한 영양소로 피부를 풍성하게합니다 불순물, 열린 막힌 모공의 피부를 청소하고 손상된 조직을 복구합니다 화학 풍부한 얼굴 크림이 며칠 안에 젊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누구나 꿈을 꾸고 있습니다 특정 뷰티 브랜드가 주름을 제거하는 제품을 만든다고 말하면 실제로 당신이 속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아기의 일부에 부주의로 주름이 형성됩니다. 피부는 절대 주름지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피부를 위해 태양의 온기를 한눈에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Uv 광선이 주름, 흑점 및 피부암을 일으킬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피부를 관리하십시오. 25 분 동안만이라도 실제 태양을 예상하십시오. 얼굴, 가슴, 목 및 손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이러한 영역의 피부와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자외선 방출에 대한 가장 많은 이해가 있습니다. 피터 토마스 로스의 우버 드라이 선스크린 SPF30과 같은 제품

당신이 아직도 당신의 완벽한 토너를 찾고 있다면, 당신의 피부 관리 습관과 함께 티 트리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물 안개 병에서 물과 섞인 작은 티 트리 오일은 사랑스러운 토너를 만듭니다 각 피부 관리 품목, 당신의 눈에서 그것을 유지하기 위하여 여분 노력을하십시오

어떤 제품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선택하려면 먼저 노화 된 육체의 특징을 알아야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실제로 탄력성과 응집력을 잃기 시작하기 때문에 피부가 탄력과 탄력을 잃기 시작합니다. 콜라겐 생성이 느려지고 나이가 들수록 피부 세포가 자주 죽어 수분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표피는 칙칙하고 거칠고 늘어지고 주름지기 시작한다.

당신이 선택한 음료는 소다 또는 커피가 아니라 물이어야합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피부를 원한다면 당신은 효과적으로 물 한 모금으로 하루 종일 일관되게 물을 마셔야하지만, 이후 몇 시간 동안 아무것도 탈수 결과 물은 불순물을 밖으로 플러시, 밖으로 밖으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또한 당신이 과잉 지방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실, 대중적인 의견과는 반대로, 섬세한 피부는 실제로 큰 좋은 일이 아닙니다. 우리의 피부가 더 섬세 해짐에 따라 실제로 주름, 선 및 주름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거칠고 탄력 있고 내구성있는 질감을 잃었습니다. 섬세한 피부는 얇고 민감한 피부 관리라고 말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부가 얇아지면 눈 아래로 가방이 처지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얇고 섬세한 피부의 결과입니다.

물은 인체의 주요 용제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당신은 모든 생명을 마시는 깨끗한 물의 8-10 잔을 소비해야합니다 물은 독과 불순물을 씻어 피부를 도와줍니다 물은 또한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피부를 도와줍니다 목욕 모공과 피부 세포 다음, 부드럽게 피부를 치료하기 쉽습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자주 청소하고 면도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피부에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매끄럽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취급에 신중해야합니다 첫째, 항상 목욕 시간을 5-10 분으로 제한하십시오 샤워와 목욕을 오랫동안 접촉하는 이유는 스킨 케어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에센셜 오일을 제거합니다 또한 뜨거운 물뿐만 아니라 강한 비누와 세제를 피하십시오 다음, 조심스럽게 면도하십시오 사전에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고 자물쇠가 자라는 방향으로 면도하십시오 :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거나 목욕을 하는 것은 추운 겨울 아침에 천국이지만, 샤워를 하는 몇 초가 피부색에 손상을 줄 수 있는가? 긴 뜨거운 샤워는 세포의 지질 장벽 안에서 깨짐으로써 피부 안에 수분을 끌어당길 수 있다.

극도로 뜨거운 물은 또한 피부 안의 모세혈관을 파괴하여 얼룩을 일으킬 수 있고, 이것은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수분을 빨아들임으로써 그것을 건조하게 할 수 있다.

시간과 관련된 충분한 세안 경험, 미세 먼지와 먼지가 완전히 지워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사는 모공과 피부를 여드름과 여드름 요인으로 안전하고 방해받지 않게 만듭니다. 규칙적인 얼굴 세척은 최고의 얼굴 피부 관리 팁을 구입할 http://thelclinic.com/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지 않고 햇볕에 나가서는 안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전에 햇볕을 쬐게 될 경우 모자와 다른 보호 복을 착용하십시오.

보너스 개념!피부를 멋지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태양이 s가 아니더라도 별 아래로 갈 때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