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 정확하게 sns 마케팅을 고치기 위해

그의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워들과 호감을 갖고 흥미롭게 지내는 것이 왜 당신의 쇼핑객들과 프로모터들의 기반을 성장시키는 가장 강력한 방법들 중 하나로 여겨지는지에 대한 설명을 다루고 있다.

구매자의 성격과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 자료가 당신이 성취하기를 원하는 종류의 팔로워와 전망을 유인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질 수 있다.

또한 팔로워가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각 사회 공동체에서 계정을 운영할 시간과 에너지를 어떻게 발견할지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소규모 사업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크를 찾고 싶을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정 시청자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소셜 네트워크를 밝히기를 원한다.

스포츠 그룹과 클럽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다른 청중들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것의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해당하는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 4,070만 명, 인스타그램에 4,9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후원의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홍보가 증가하거나 자연스러운 참여도가 감소하는 것을 보면 알고리즘이 바뀌었고 소셜미디어 게시물이 광고에 묻히고 있다는 징후일 수 있다.

역사는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이 빠른 속도로 진화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들은 다른 인플루언서들보다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벤치마킹되어 소규모 제조업체들이 입지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날 전 세계 홍보 전문가의 60%는 고객 데이터가 광고 선택에 항상 또는 적어도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친다고 말합니다. WordPress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웹 사이트 트래픽을 빠르고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파노라마 안에서 예상하듯이, 2018년은 전통적인 콘텐츠에서 비디오로 큰 변화와 발전을 목격했고, 그것은 올해에만 더 커질 것이다.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에서 지식과 통찰력을 얻기 위한 당신의 필수 공급품이다. 수상 경력이 있는 당사의 웹로그, 무료 기기 및 인터넷 광고를 쉽게 해주는 기타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Pinterest는 AR 도구를 구축할 수 있으며, 2023년에 Pinterest는 가솔린 AR 제품 핀에 대해 회사가 3D로 제품을 더욱 쉽게 캡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도구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목표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예술적이고 진정한 콘텐츠를 얻음으로써, 여러분은 존재감을 증가시키고, 그 결과 총 매출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현실은 단순히 일정을 잡을 수 없고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잊어버리는 행동들이 있다는 것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실시간 트윗과 비슷한 순간의 게시물은 두 번째에 발생해야 하며, 당신은 그들을 위해 지금까지 계획할 수 있다.

목표, 대상 시청자 및 다양한 채널을 사용하는 방식을 이해하고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관리하고 예약하는 데 필요한 프레임워크를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링크드인의 가장 큰 강점은 전문가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로서의 위치이다.또한 사용자가 앱 내에서 최고의 거래 중 하나를 찾을 수 있도록 Pinterest가 더 많은 제품 비교 옵션을 추가하는 것을 기대하십시오. 앱에서 이를 단순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고객이 전문성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기술 구성 요소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은 UI를 개선하는 방법이 아닌 것 같습니다. 어느 단계에서는 인스타그램이 이를 훨씬 더 크게 추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마도 앱의 새로운 탭을 통해 상주하는 구매 콘텐츠의 전체 화면, 상시 피드를 열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인스타그램이 2023년에 AR과 3D 게시물, NFT 아트의 추가 통합, 앱에서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 소재 품종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콘텐츠 제작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각 플립에서 틱톡을 모방하여 Instagram은 경쟁을 막기로 결심했으며, 최근 앱이 월간 최대 20억 명의 에너지 사용자를 보고하면서 지금까지 노력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