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참여, 클릭 스루 및 전환 비용과 같은 것에 집중하십시오. 인플루언서 광고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의 유료 파트너십에 대한 명확한 징후와 함께 투명성의 한 부분으로 바로 향하고 있다.
기업가들로부터 성숙함을 보여주는 또 다른 징후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더 이상 추종자의 수로 측정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통찰력을 보완하기 위해 가치있는 시청자 정보의 다양한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Google 및 전자 메일 분석, CRM, 고객 서비스 플랫폼 및 베스트셀러 제품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주로 고객 지원을 위해 해당 채널을 지정한 경우 트위터에 브랜드 인지도 동영상을 게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의 소셜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동안 상당히 많은 특성이나 제품 요청을 얻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메시지를 제품 또는 머천다이징 팀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증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현재의 로드맵 연구를 보완하여 고객 중심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권리는 당신의 지식에 대해 부지런히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당신은 실행중인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빠른 기간 내에 반응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테이크 아웃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후속 전략 개편을 알릴 수 있습니다. 54명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비디오가 아마도 사회적 목표에 도달하고 좋은 목적을 위해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 자료일 것이라고 말한다.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Reddit 및 Twitter 고객은 모두 주요 세 가지 동기 부여의 제품 /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추적 / 검색합니다. 그것은 방법을 간소화하고 병목현상을 피하기 위해 내장된 승인 흐름을 포함한다.
그것은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연간 청구될 때 $37/mo 또는 $30/mo에서 시작하는 계획이 있다.
이 소셜 미디어 관리 소프트웨어는 특히 참여 시설을 활용하고자하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 회사, 마케팅 담당자 및 제작자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앱을 광고 장치로 사용하는 웹 마케팅의한 형태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이미 작성한 블로그 게시물을 가져 와서 Medium에 다시 게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미디어에 콘텐츠 자료에 대한 권리를 개인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노력에 추가 눈을 얻을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배우는 데 20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들 대부분을 겁주어 쫓아낼 것이다.
각 계정을 정리하면서 목표 시장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페이지가 주로 당신의 바이오나 프로필에 제시된 것에 근거하여 이 개인들에게 관심을 가질 것인지 아닌지를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라.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의 유형과 당신이 정말로 가장 잘 준비되고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것을 느끼는 직물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다.
2018 년 3 분기에 22 억 7 천만 명의 월간 활발한 Facebook 사용자가 있지만 젊은 인구 통계를 목표로 삼는다면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사업이 25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을 목표로 한다면, 그들은 페이스북 사용자의 29.7%를 차지하며, 그들의 가장 흔한 연령층이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겁게하고, 교육 할 수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싶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이 개인 소셜 계정을 운영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계정에 의해 출판의 선택된 종류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 게시물이 기업 계정에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추정 시청자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발견하기 위해 먼저 약간의 분석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유료 및 자연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새로운 상품을 현재 및 미래의 전망에 판매하는 데 매우 효율적일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광고가 재표적될 수 있도록 페이스북 픽셀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넣도록 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홍보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AB –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한 광고에서 브랜드 회사의 주요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목표였습니다. 페이스북은 SNS 광고에서 선호되는 플랫폼으로, 특히 모델 페이지(모델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시도하는 기업들에게 선호된다. 본 연구는 추가적으로 고객가치 개념을 중심으로 브랜드 웹페이지 인게이지먼트의 선행요인과 벌칙을 2단계 정보수집을 통해 살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