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지원하는 것은 당신의 유기적인 콘텐츠 자료를 확대하거나 당신의 회사를 위한 잠재적인 홍보 캠페인을 통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은 알고리즘의 영향력이 그들의 범위에 미치는 것을 경험했다; 수십 명의 팔로워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포스팅은 종종 기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유료 소셜 프로모션 또는 소비자 피드에서 확인되는 후원 콘텐츠는 달성도를 높이고 콘텐츠 자료를 더 많은 청중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WWF는 캠페인의 첫 두 달 동안에만 20만 명 이상 오피가이드 의 새로운 팔로워와 59,000개 이상의 기부금을 얻었다. 이 시기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은 긴급성의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을 준 멸종 위기 종의 날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동물 이모티콘을 리트윗할 때마다 추적되었고, 매달 말에 사용자들은 그들의 운동에 대한 요약과 함께 그들의 기부에 상응하는 총합을 받았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다양성과 이웃의 문제들을 안내할 회사들이 필요하다. 마케팅 캠페인 뒤에 있는 직원은 간단하고 명확한 캠페인 해시태그를 만들었습니다.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본질적으로 콘텐츠 콘텐츠 및 정보 공유 플랫폼이다. 가장 과도할 때, 소셜 미디어는 한 사람의 오프라인 삶의 연장과 같다. 지메일부터 애플페이, 블로그,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 채널이나 매체를 하나로 묶는 디지털 아이디다. 당신이 당신의 전망을 그릴 때 사용하는 방법들은 또한 당신의 시청자들과의 연결에 집중하기를 원한다.
연결이 없고, 관계가 지속되지 않으며,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과의 관계가 단기간에 지속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 결과,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와 연결되고, 당신의 회사와 당신의 사명을 인식하고, 당신의 제품을 인식한다.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을 홍보하면 SMM을 통해 콘텐츠를 더욱 성공적으로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소셜 네트워크에서 친구들과 유용하고, 스릴 있고, 재미있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한 공동체와 그 구성원을 지나쳐 청중의 성장을 촉진한다.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방식은 웹 사이트와 비즈니스를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좋아하는 콘텐츠 자료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 외에도,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고객과 “거의”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지정합니다. 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면, 이 팔로워들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대표한다.
일주일 중 어느 시점에 소셜 미디어만 “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이를 통해 일주일 내내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분석을 검토하여 결정해야 할 한 가지 사항입니다.반면에,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활동에 총 매출 증가로 현실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소비해서는 안 되며, 목표가 있는 곳에 추가적인 비용이 있다면 브랜드 인지도와 의식보다 훨씬 더 많이 지출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청중들이 있는 장소를 찾기 위해 먼저 조사를 해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이해한다면, 이것은 크게 어렵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아직 인식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사회적 계정을 물어보면서 그들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그 모든 것을 지배하려고 하기보다는, 어떤 플랫폼이 당신의 무역과 목표 시장을 기반으로 가장 합리적인지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소기업이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고 소셜 미디어에 출시를 광고할 계획이라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다. 피드백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일한다면 그것이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보여주는 참여형 콘텐츠를 만든다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이기도 하다. 이 문제를 극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게시물을 대량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디자인 템플릿을 정의하고 특정 스타일과 브랜드 색상 및 글꼴을 고수하십시오.Snap이 활용 사례를 확대하고 AR에 대한 경로를 지속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면, Snap의 존재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에도 Snap의 활용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제작자들이 유튜브에서 하는 것만큼 많은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이다. 짧은 클립에 중간 롤 광고를 삽입할 수 없기 때문이다. 틱톡은 이 분야에서 수많은 해결책을 시도하고 있지만, 라이브스트림 커머스는 본질적으로 이전에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던 곳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앱에서 최고의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Pinterest가 더 많은 제품 비교 옵션을 추가하는 것을 기대하십시오. 앱 내에서 이를 단순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전문성을 정의하기 위해 고객이 점점 더 많은 기술적인 부분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은 UI 개선으로 가는 길처럼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