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기준으로 올해 유럽 상점에서 미국 휴가객들의 평균 거래액은 1,244유로로 2019년 500유로보다 훨씬 많다. 이달 초 밀라노의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II 구매센터. 미국 관광객들은 유럽에서 달러 강세로 이득을 보고 있다.
궁극적으로, 여분의 기업들이 소득을 증가시키기 위해 데이터와 개인 데이터에 의존할수록, 끊임없이 확대되는 전력 불균형의 영향으로부터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규제 및 입법 개혁의 시급성이 높아진다. 발레 슬리퍼를 홍보하고 발레 장비에 대한 텍스트 광고와 발레 신발에 대한 쇼핑 광고가 있는 경우, 구매자는 동일한 Google 검색 결과 웹 페이지에서 두 광고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17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점진적으로 상점과 쇼핑 센터에 접근했고, 이는 소비자들의 전문 지식을 변화시켰다. 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서 개장한 새로운 거래소는 계획된 구매 센터의 한 예였다. 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만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 필요한 곳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고급 건물들의 성장을 사회적 장소의 광고로 보았다.이것은 단순히 제조자가 제안하고 일반적으로 생산자가 제품에 인쇄한 양을 청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종교들은 그러한 소비의 계절을 그들의 종교에 대한 것으로 간주하고 그 적용을 무시한다.
많은 사람들은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전형적으로 언급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한다.
현대의 구매 센터는 이전의 것들과는 완전히 다르다.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큰 건물로 압축되어 있다.
상대적으로 소수의 영구적인 상점들은 본질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들에서 발견되었다.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개인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그나 그녀의 기본적인 욕구를 공급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이르러서는 소비자들은 현대의 농산물, 고기, 생선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으로 눈을 돌렸고, 비멸치성과 사치품을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정기적인 박람회를 열었다. 여성들은 일상적으로 가계 구매를 담당해왔지만, 대부 섹시속옷 분의 구매는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었다. 첫째로, 쇼핑은 즐거움이라기보다는 잡일로 여겨졌다.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티크에 문의하십시오. 대량 구매 또는 대량 구매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쇼핑의 개별 간격으로, 일반적인 쇼핑과 그 범위와 목적에서 모두 다르다.파리에 설립된 르봉 마르케는 1851년부터 한 건물 안에 있는 부서에서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그러한 목록 중 하나는 서기 75년에서 125년 사이의 하드리아누스 성벽 근처에서 발견되었고, 병사를 위해 쓰여진 것이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에 쇼핑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