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공개된 경기들을 줄였다.

일부 컴퓨터 게임들은 항상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의존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어드벤처 게임과 PC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제 https://1xgamble.com/ 안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전문 지식과 함께 다른 형태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2000년대 중반 이후로 비디오 게임이 예술작품으로 적합한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는데, 주로 형태 상호작용이 작품의 창조적인 의도를 방해하고 사업적인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은 결코 예술작품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발표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벌어졌는데, 이 에세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실수로 보여주는 것을 사업에 도전하게 했다.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에 기반한 기본 식별자는 게이머와 포지가 집중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 자료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방법에 의해 사용된다. 2021년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산업 정의가 부족한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에픽 게임 대 애플의 사례를 통해 어려움이 있었다. 제기된 고려사항 중에는 상호작용 경험의 메타버스를 만든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와 로블록스와 같은 게임들이 있었고, 애플이 앱스토어에 부과한 수수료와 관련하여 더 큰 게임과 사람의 경험 자체가 비디오 게임이었는지 여부가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저스는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여가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와 이해 범위에 걸쳐 학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대한민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노트북 비디오 게임이 콘솔 게임, 특히 MMORPG 게임과 실시간 전략 비디오 게임보다 가장 인기가 있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이 처음에는 스포츠이며, 그것의 지침,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아이디어에 관해서는 이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플롯, 캐릭터, 그리고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스포츠 자체와의 상호작용을 매우 제한하는 제로 플레이어 게임이다. 이것들은 대부분 게임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하고 수동적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하면서 스스로 게임을 진행하도록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들이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와 그래프 계산기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다른 디지털 장치를 제외한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비디오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데서 새로운 유형의 노동 기계(머신 시네마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높은 항상성을 획득함에 따라, 그것들은 또한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가 되었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이 만달로리안과 같은 전시회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기술을 백본으로 사용해왔다. 게임은 때때로 물리적 미디어로서 밖에 있거나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로서 밖에 있는 두 확장 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패치로 확장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예비 출시 후 게임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게이머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개선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저비용 성장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거래 초기에는 한 개인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역할을 모두 처리하는 경우가 더 많았다. 플랫폼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재료의 종류에서 매우 복잡하고 강력한 것으로 바뀌면서, 모든 예술작품, 프로그래밍, 촬영 등을 생성하기 위해 더 많은 팀이 필요해졌다. 1980년대에 드래곤즈 레어와 같은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영화가 도입되면서 풀 무브먼트 비디오가 미디어 형태로 재생되었지만 사용자 상호작용은 제한되었다. 이것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외부 매체를 추가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특별한 전통적인 보드 비디오 게임들과 구별하기 위한 수단이 필요했는데, 이를테면 게이머들이 교대로 VCR 클립을 시청해야 했던 클루 VCR 미스터리 게임 때문이다. 이 둘을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가시적인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생각된다.게임 내 챔피언 화장품을 구매하려면 리그 오브 레전드와 와일드 리프트에서 챔피언을 따로 구매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은 게임 방법과 관련된 요소의 선택에 따라 정기적으로 분류된다. 시즌 및 필요한 날짜와 세부 사항에 대한 큰 그림 업데이트. 우리는 반올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