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의 이름.

ost 내용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그것이 표현될 수 있는 그래픽 방식, 그리고 성적인 내용물 모두에서 폭력의 수준을 기반으로 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그리고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들이 확인될 수 있다.

대부분 최소 연령을 기반으로 하는 주요 식별자는 실질적으로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되며, 플레이어와 노인이 의식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를 식별하기 위한 추가 설명자도 함께 사용된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원래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하여 둠 클론으로 불렸다. 일부 크로스 장르 변종들은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와 같은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존재한다.

가장 효과적인 커브드 게임 화면의 이 라운드업은 장난감이 이번 12개월 동안 게임을 위한 라운드 장엄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여러분을 위한 다음으로 가장 훌륭한 PS5 모니터가 될 수 있는 모든 주요 공연자들을 모았습니다. 우리는 현재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 마우스 옵션을 모두 하나의 지붕 아래 게임 거물의 최고 모델과 함께 모았습니다.온라인 게임 엔진이 더 큰 항상성을 얻으면서, 그것들은 또한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밝혀졌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에 의해 The Mandalorian과 같은 쇼를 위한 스테이지 크래프트 노하우로 백본으로 사용되어 왔다. 비록 국내 저작권법은 안전성의 정도까지 다양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비주얼 오디오 작품의 자격이 있으며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안전성을 누리고 있다.

배그 핵
이것은 일반적으로 기본 코드에만 적용되며, 게임의 글, 예술 작품 속성, 음악과 유사한 창의적인 측면에도 적용된다. 무역 내 성장집단 규모가 커지면서 비용 문제가 커졌다.일부 콘솔에서 치트 카트리지는 게이머들이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사용자 개발 트레이너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을 위한 관련 우회를 허용한다.

두 가지 모두 게임을 더 쉽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게임의 모양을 바꿀 수 있다.

2021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비즈니스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을 다룬 에픽게임즈 대 애플의 사례를 통해 문제가 되었다. 상호작용 경험의 메타버스를 만든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와 로블록스와 같은 게임들과 애플이 앱스토어에 부과한 수수료와 관련하여 더 큰 스포츠와 사람 경험 자체가 게임인지 여부가 제기되었다. Rogers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해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여가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과 이해 범위에 걸쳐 훈련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소셜 거리두기의 수단으로 온라인에서 친구와 가족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오락으로서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했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의료 컨설턴트와 심리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추가적으로 중독될 수 있다는 것을 추가로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통계질병분류 11차 개정판에 게임 장애를 포함시켰다. 비디오 게임이 보호된 예술 작품의 형태로 인정되는 판례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게임 거래는 어린 아이들을 겨냥한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상품을 검증하기 위해 압박을 받았다. 게임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저작권이 없기 때문에 스타일 비디오 게임의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는 종종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복제되고 기반이 된다. 때때로 게임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은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여 비즈니스가 성장해 온 방법의 기본적인 부분이자 유익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서버 구조를 사용하여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여 비슷한 시간에 많은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은 또한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게임의 대부분은 본질적으로 PC 프로세서의 활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며, 어떤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과 호환적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러나, 이 기간 컴퓨터 게임은 콘솔 게임이나 모바일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개인 컴퓨터에서 완전히 플레이되는 비디오 게임이나 다른 유형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을 특별히 확인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TV 레크리에이션 또는 텔레게임과 유사한 다른 용어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을 의미한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와 같은 거대한 텔레비전 제조업체들에 의해 처음으로 수입되고 그 후 전국적으로 만들어진 일본에서, 그러한 비디오 게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