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발견된 치명적인 실수와 그것을 피하는 방법

그는 WordPress, 블로그,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팁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드롭쉽핑을 사용하면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서비스가 제품을 호스팅합니다. 이 마켓플레이스에 표시된 가격은 소매점에서 구입한 각 제품에 대해 지불할 비용입니다.하지만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전에 제휴 마케팅 세계에 진출하는 것에 대한 찬반 의견을 고려해야 합니다. BigCommerce 제휴 프로그램에서는 의뢰인 당 200%의 현상금과 엔터프라이즈 의뢰인 당 1,500달러의 수수료 상한선이 없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방문객을 창출하도록 설계된 이 사이트들은 수백만 명의 청중을 만드는 데 집중한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워가 실제로 필요로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자신의 영향력을 활용한다.

이러한 유형의 신뢰성을 청중과 함께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관련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지만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다. 이 사건의 제휴 마케터는 블로그, 유튜브, 틱톡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도 영향력이 있어 이전에 상품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에도 상품을 추천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가 됩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하는 방법은 웹 기반 기업가로서 당신의 성공에 중요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공을 던지면 역효과가 나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 있다.

한 끝에는 파이프라인으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파이프라인의 반대쪽 “출구” 끝에는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청중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단순히 시청자들의 비디오와 특별 제안으로 완성된 서사시적인 게시물로 바뀔 수 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 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댓글을 남기게 된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제한된 시간 동안 당신의 청중들 속에서만 감소된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접근하고 무엇을 설정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이 정보는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나의 첫 번째 책이었다. 우리가 보았듯이, 제휴 마케팅에는 더 어두운 측면이 있다.

스마트 수동적 소득 팟캐스트 9화에서 작가이자 온라인 기업 자문가인 니콜 딘이 제가 달성한 많은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구를 공유했습니다. 광고만을 제공하는 사람이 아니라 전문 분야에서 유용한 자원으로 여러분을 찾는 청중의 믿음을 쌓으십시오.아이디어와 지식은 기본적이고 쉽지만 이 간단한 것이 바로 여기서 훌륭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와 함께 올바른 정보를 갈망하고 있으며, 이 출판물은 우리에게 절대적으로 최고의 식단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전문 서비스 공급업체 중 일부는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 수익의 대부분은 청중 모두가 사실상 원하는 핵심 제품인 한두 개의 “링거”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상당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당신의 제휴사 합의에 의해 허용된다고 가정하면(때로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음), 당신은 독자들에게 독특한 보너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사람들이 제휴사 제품으로부터 훨씬 내일코칭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

다수의 제품을 평가하고 싶다면 모든 콘텐츠가 평가와 제휴사가 제공하는 평가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한 가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