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우 바이(indow buy)는 구매 의사가 있든 없든 간에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가리키는 기간이다. 윈도우 구매는 일반적으로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되며, 종종 레크리에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적인 쇼핑객으로 인식된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러브젤 과정에서 고객이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소비자는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소비자이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해 그들의 계획 운동의 절반으로 창문 구매를 사용한다.
대량 구매 또는 대량 구매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개별 간격으로, 각각의 일반적인 쇼핑과 그 범위와 목적에서 다른 것이다.2019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 소매점에서 뎁 할랜드가 물건을 사고 있다.
더 큰 상업 지역은 많은 도시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중앙 기업 지역으로 알려져 있지만, 미국 내에서는 더 일반적으로 다운타운 또는 영국에서는 과도한 거리로 불리고, 아랍어 사용 지역에서는 수크로 불린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에 쇼핑을 하고 있다.
상무부의 긴 마호가니 테이블 주변을 강타한 이 조치는 11월 초에 발효되었다. 중도우파 당국의 관리들은 아마도 인플레이션 폭풍에 반대하는 가장 약한 사람들을 위한 방벽으로 겨울의 정상까지 달릴 예정인 이 계획을 의도하고 있다.
Marco Gianni Shoes의 Lilly Makhoul은 7NEWS에 “모든 회사들이 문을 닫아야 하는 것에 대해 매우 화가 나 있지만,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그것은 우리의 과거입니다,”라고 말했다.쇼핑 광고는 기존 머천트 센터 제품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를 지적하는 방법과 장소를 결정합니다. 머천트 센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데이터에는 귀하가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자 검색을 당신의 광고와 일치시킬 때 이러한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본질적으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상품을 보여준다. 소매 환경에서는 심리적 가격 책정 또는 홀수 가격 책정이 모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이것은 단순히 생산자가 조언하고 보통 생산자가 제품에 인쇄한 양을 충전하는 것을 포함한다.
어떤 종교들은 그러한 소비의 계절을 그들의 종교에 대한 것으로 간주하고 그 적용을 무시한다.
많은 사람들은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주로 언급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한다.
보도에 따르면 한 연구는 쇼핑을 하는 동안 성적인 운동을 하는 동안 숙련된 자극과 유사하게 뇌의 쾌락 중추가 자극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쇼핑을 마구 하는 것은 죄책감, 실망, 분노, 또는 바람직하지 않은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절망의 후속 감정이 뒤따르는 압박의 즉각적인 시작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제가 될 수 있다.
전국소매협회는 또한 고객들이 종종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옷과 학교 용품을 구입할 때 휴일 구매 다음으로 많은 소매업자들을 위한 학교로 돌아가는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 및 지역사회 제공자들과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되는 제품과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로 인해 휴양지 소매업에 해당하는 다양한 종류의 소매업과 다르다. 이웃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소매상, 카페, 테이크아웃 아울렛 등의 상점을 구현한다.
행선지 소매점은 선물 아울렛, 골동품 소매점,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가게,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와 유사한 상점을 포함한다.
19세기 영국에서, 이 상점들은 종종 임시 상점 또는 창고 소매상으로 식별되었다. 1902년에는 페니, 1852년에는 프랑스의 르봉 마르케, 1905년에는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가 수상했다. 고대에는 상품과 기업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다.프랑스 소매업자 르 본 마르쉐는 현재까지 생존해 있는 디비전 소매업자의 사례이다. 원래 1838년 레이스와 해버다셔 소매업자로 기반을 두었으나, 세기 중반에 개편되어 1852년에 백화점으로 문을 열었다.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창문 구매가 증가한 것은 소매점에서 유리 창문을 사용하는 것을 동반했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과 제조업들이 도시의 중·상류 코스들에 꾸준히 이용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 특정 품목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개인 재산에서 문화적 행사로 쇼핑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특정 거리와 구역은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와 함께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 영국에서,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는 부정적이었다.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가격을 협상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