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전시회의 평가는 혼 유로88 합되었다. 게다가,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통제 하에 가상 환경을 작동시킬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기능으로 온라인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데서 새로운 유형의 노동 기계(머신 시네마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더 큰 항상성을 달성함에 따라, 그것들은 또한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변했습니다.이와 함께 닌텐도는 자사 플랫폼에서 무허가 레크리에이션 개발을 방지하고 스포츠 유통을 통제하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와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할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를 제외한다.
온라인 게임이라는 용어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유사한 시스템이 아닌 일종의 비디오 쇼에서 플레이되었던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LED 조명을 표시기에 사용하지만 이미징 목적으로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는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과는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 처음에 당신이 다이, 다이 어게인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아르카네 라이온의 직원은 혁신적인 태클 1인칭 액션을 제공한다.
데스루프는 두 명의 특별한 암살자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으로 플레이어들을 무법천지 블랙리프 섬으로 이송한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비디오 클립을 차례로 관찰해야 하는 클루 VCR 미스터리 게임과 같이 외부 매체를 사용하는 기존의 보드 게임과 구별하는 방법이 필요했다. 이 둘을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시각적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필요한 것으로 간주된다. 비디오 게임()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나 입력 장치(예: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움직임 감지 장치)와 상호 작용하여 시각적 피드백을 생성하는 전자 게임이다. 이 제안은 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리얼리티 헤드셋과 유사한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표시된다. 일부 PC 게임들은 항상 그래픽 디스플레이에 의존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게임과 PC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될 수 있다.
이 게임들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의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그리고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놀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 비디오 게임이 4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콘솔 게임이 28%, 개인용 컴퓨터 게임이 23%로 채택되었다. 이는 2019년 세계 음악 사업 규모의 3배, 2019년 영화 사업 규모의 4배에 달하는 규모다. 인스턴트 게이밍은 더 저렴한 게임을 위한 좋은 방법이지만, 여전히 제작자들을 지원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아니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터 스포츠이다. 예외는 공포 레크리에이션 스타일로, 주로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 제품 결함은 플레이어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버그를 포함한다.
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게임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악용될 수도 있다.
일부 콘솔에서 치트 카트리지는 게이머들이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PC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을 위한 유사한 우회를 가능하게 해준다. 두 가지 모두 게임을 더 쉽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스포츠의 외관을 바꿀 수 있다.
여기 트위치와 유튜브와 같은 것들을 위해 준비된 훌륭한 설정이 있어야 할 모든 것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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