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FOR YOUR BODY 몸을 위해

당신의 몸을 위해 떨어지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좋아하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그것들을 강조하고, 그것들에 대해 블로그를 하고, 그것들을 존중하라. 가능성은 존경할 만하다. 비록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발전하지 않았더라도, 그것은 다른 많은 환상적인 일들을 해냈다. 폐는 숨을 쉬고, 심장은 뛰고, 위는 소화되고, 간은 혈액을 여과하고 있다.

얼마나 훌륭하게 여러분의 몸의 이전을 알리고, 여러분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삶을 지탱하고 있는지 보라. 사실, 여러분의 몸은 일을 멈추지 않았다.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효과적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고린도전서 12장이 그리스도의 본질에 있어서 그리스도의 몸이 무엇인가를 가르치는 것처럼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도 똑같은 것이 현실적이라는 것이다. 물론 대답은 둘 다입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단지 연관되지 않은 부분의 모음 일뿐입니다. 몸은 단결이 없는 몸이 될 수 없습니다. 몸은 다양성이 없는 몸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하나의 것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항상 은혜롭게 분리되고, 다양하게 표현된 성령의 일치입니다. 역도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행동은 올바른 것이어야 합니다.이 구절에 따라 몸은 무엇을합니까?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기능 검색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그것의 일부는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두꺼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식단은 일반적으로 과일과 채소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질적으로 생식 계획이어야 한다.

결국, 동물성 음식, 곡물, 콩류는 흡수하기가 더 어렵다.

당신의 가정에서, 당신은 또한 당신이 우수한 건강에 있는 당신의 가족 애완 동물을 지키는 것을 보증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족 애완 동물은 그들의 몸 건강을 관리에 있는 개인을 돕습니다 건강과 건강의 성분은 마음, 몸 및 넋을 포함하여 복잡한 방법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이 혈액 순환이 개조를 위해 가능하게 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일 환경안에 있을 때 마음을 이완하기 위하여 연속적인 몸 이완을 가지고 가는 것을 보증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당신의 몸을 이상적인 코스로 만들기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청결을 준비하기 위해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성 제품들을 제거하는 것을 제안한다.

훈련 중 및 훈련 후에 호의적 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자신이 설정 한 목표를 계속 지켜 보면 자신을 더 압박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훈련은 노력이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극도로 스트레스를받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초기 목표를 잊어 버리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강하게 유지하고 목표를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훈련에서 더 많은 것을 누르는 데 필요한 힘을 줄 것입니다. 나의 최고의 수면은 아침 6-9시 사이에 발견 될 것입니다. 내가 수면 이외의 것들을 위해 그 시간을 예약할 때, 내 몸은 그 시간을 정말로 부러워합니다. 그녀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왼쪽에서 위를 바라 볼 때, 그들은 당신에 대해 믿거나, 과거를 고려하거나, 필수적인 것을 명심하려고 노력할 가능성이 큽니다.

5) 총 다재다능 함과 통제 당신은 시작하기 위해 체중 운동을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열심히 운동을할 수 있습니다. 가장 힘들고 가장 만족스러운 것들 매일 20 ~ 30 분 동안 이것을 하면 매력적으로 근육이 생기고 지방이 없는 피트니스 머신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명심하십시오, 예,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정화합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은 독소가 단순히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계는, 와우, 우리는 모든 곳에 많은 독성 물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기억하라,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이 오염물질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이 독소들.

3 일째 : 음식을 테라피 5일 전에 요리해야하거나 매일 저녁에 요리해야 합니다. 2 ~ 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냉동실에 음식을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개인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계획을 하는 전문가에게 다음날 저녁 요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실용적이어서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권하고 싶다.

그것은 단순히 이른 아침에 몇 가지 비타민을 팝업하고 당신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웰빙을 절대적으로 유지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개발해야하는 경우에 그것을 떠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일을하는 전체 론적 방법은 완전히 라이프 스타일 지향,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 요법에서 수정해야하는 것들을 검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그 방법에서 머리, 너무 확대해야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하루 종일 2시간마다 알람을 울리도록 설정했다. 나는 일어나서 몇 분 동안 신체적인 일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