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비밀

여기에는 새로운 악기들이 정기적으로 등장하는 훌륭한 악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일이 발생했을 때 특정 작업을 시작하는 규칙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선택한 알림에 대한 Google 알림을 받을 때마다 해당 알림이 Google 문서에 바로 추가되어 하루가 끝날 때 모든 알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의미의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컨텐츠 관리자를 원하지만 이미 상시 컨텐츠 자료 작성, 기술 지원 및 설계를 담당하는 1인 밴드가 되었습니까?네이키드 컨버세이션을 읽은 후, 저는 더 높은 브랜드를 만들고 그 장소의 콘텐츠를 통제하려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내 웹로그의 모양과 느낌에 대한 더 많은 통제가 필요했고, 그래서 나는 2006년에 내가 사는 지역으로 옮겨서 나의 첫 번째 WordPress 웹사이트를 만들었다. 마케팅 전문 지식을 대상으로 했기 때문에, 제 이름이 들어간 도메인이 방해가 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2008년에 사이트를 새로운 영역으로 옮겼고, 그 이후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서 목소리를 내는 것은 회사를 인간화하는 데 필수적이다.당신은 당신 자신을 너무 말랐거나 당신의 시청자들의 피드를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스팸으로 보낼 필요가 없다. 처음에 며칠에 한 번씩만 게시할 시간이 있다면 환상적이다. 하루에 한 번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그 후에 더 높은 빈도로 특정 플랫폼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캠코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상응하는 추가적인 합리적인 가격의 노하우의 증가는 의견을 공유하고 인플루언서로 판명되는 유연성을 민주화했다. 1997년, 주요 공식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식스 도스(Six Degrees)라는 이름의 앤드류 와인라이히(Andrew Weinreich)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콘텐츠에 프로필을 추가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친해질 수 있게 하여 소셜 네트워킹을 가능하게 했다.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규모 때문에 경쟁의 외관이다. 잔인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타트업은 그들 중 하나로 간주되는 많은 방법들이 비밀리에 필요하다. 긴 꼬리 광고의 일부가 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SNS 광고는 노동의 결실을 얻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고 현재의 긴 SNS 마케팅을 가진 조직이 경쟁에서 추가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한 스타트업이 3년 동안 하루에 기사 한 개를 공개했는데, 여기에 천 개의 기사가 추가되었고, 그보다 높은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사가 하루에 천 개의 기사를 인쇄했습니다. 두 스타트업 모두 총 기사 수가 동일하지만, 과거 3년간 발행한 스타트업은 브랜드를 가질 수 있고, 경쟁사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된다. 결과적으로, 잘 설립된 스타트업과 최근에 설립된 스타트업 사이에는 항상 3년의 격차가 존재할 것이다.현재의 디지털 및 사회 발전은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항상 모델과 일치하도록 보장합니다. 뉴스거리로 생각할 만한 것은 무엇이든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는 좋은 제안입니다. 뉴스성의 기둥은 시의성, 근접성, 전투와 논쟁, 인간의 관심과 관련성이다. 계속하기 전에 연결의 안전성을 검토해야 합니다. 그것은 인터랙티브, 테마 비디오 게임, 스포츠 활동 베팅 파트, 라이브 스코어 또는 앱 내의 중앙 집중식 스포츠 존을 구현하여 상주 행사를 중심으로 함께 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인이 브랜드에 대해 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기업은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관련 언급에 대한 응답을 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알고 싶은 기업은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의 달성, 참여 및 총 매출을 분석합니다. 규모에 따라 특정 시청자층에 도달하는 것은 매우 높은 시청률의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행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에 대해 제공되는 정보는 시청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홍보 도구를 사용하여 기업은 적절한 시간에 의사 결정자 앞에서 올바른 메시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 증거를 확립하다.고객/영향력가가 생성한 긍정적인 추천서 또는 콘텐츠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제품을 건설적인 관점에서 제작하고 잠재적으로 다양한 광고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는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마케팅 북 클럽에 소속되어 있었는데, 곧 통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점점 더 많은 그룹이 기술 자문을 위해 저에게 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업계에 빠르게 변화를 도입함에 따라 나의 전문 지식과 사업 및 광고 통찰력의 결합은 수요가 높았다. 저는 당신이 위의 제 선택과 일치하지 않는 방식으로 사용과 매체를 통합하는 꽤 복잡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