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구축: – 인터넷 내부에서는 제출물이 왕이 확립되어 있다.

콘텐츠 구축: – 인터넷 내부에서는, 제출물이 왕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정립되었다.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틈새에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래서, 여기 방문자를 얻기 위해 틈새시장에 새롭고 다른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을 수 있다.

아웃소스 기능 – 인증된 기능은 간단하며, 다른 사용자가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하십시오!아웃소싱은 당신을 많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훌륭해. 좋은 것 같니? 문제는 당신이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거나 누군가가 고용한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자본이다. 당신은 당신이 디자인된 웹사이트, 만들어진 전자책 표지, 복사 도움말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요구하든 간에, 온라인에서 당신을 위해 항상 약 한 가격에 커리어 오프닝을 할 수 있게 해준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3차 세계 대전은 각 웹 사이트 트래픽과 함께 웹 페이지로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인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만 커미션을 만들거나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머물다가 남겨둔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강하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한다.

나는 그것이 모두 수학에 관한 것이라는 현실을 이해한다.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치를 인식하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한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열심히 만드는 것이 수학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의 필수 요소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100% 무료인데, 왜 발표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는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생성하려면 계열사를 사용하여 다르게 지불한다.

계열사는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 실제 급여처럼 지불하게 된다.

좋은 해결책은 당신의 제휴 요법과 같은 주제로 웹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인용하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좋은 사이트 미터기를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 페이지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로운 장소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일반적으로 게시하고 있는 기사들을 사용하라.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다른 곳에 게시하는 기사를 사용하라. 몇 가지 좋은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세계 와이드 웹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웹 트래픽만 충분할 정도로 키워드를 식별해야 한다.

키워드 검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모두가 그들의 노력을 쌓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시간을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 사람은 제휴 사업에서 오피가이드 자동차 보험을 들고,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되고, 사이트 방문자 대부분은 슈퍼 계열사들이 많은 잠재고객을 가질 수 있는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건물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는지 알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가게 안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사람들과 관련된 이 작은 안에서 판매량을 얻고 있을 것이다 – 특히 당신은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심지어 사람을 살 것이다.

제휴 마케팅 제품이나 서비스 사업은 창출에 시간이 걸릴 것이다. 제휴 산업과 함께 많은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제휴사 버스가 성공으로 변할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동시에 약간의 노력을 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트랙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효과를 이용하여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내년 9월에 일을 시작할 시간이 생겨서 나는 이제 막 일을 따라가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여줄 것이다, 내가 했던 것처럼 관심 있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일에서 매혹적인 퇴장을 시작할 수 있다면 실제.

인터넷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 중 하나인 클릭뱅크와 커미셔너 준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몇 가지 유형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