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하는데 당신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뿐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진정으로 여기에 울리는 수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 이러한 항목을 마케팅 남아있다, 거기에 25 %, 당신은 하나를 찾을 경우 아마 50 %를 헥 아마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인식 할 때 당신은 단순히 판매를 만들고 그 후 통지 또는 메일에 수표를 얻을, 당신의 마음은이 작은 금액에 대한 모든 일을 싱크

당신은 몇 가지 우수한 키워드를 찾을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적은 경쟁과 단순히 적절한 트래픽 키워드를 발견해야합니다 키워드 연구 연구에 활용할 수있는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강력한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환상적인 콘텐츠로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얻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평판이 좋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더보기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를 위해,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에서 숫자를 찾아야하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과 리드 당 비용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해야하는 이메일 마케팅을하는 경우)이 이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려면, 당신은 그 수학을 이해하고 당신의 숫자가 작동하도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당신은 키워드 연구 연구 및 SEO에 대해 모르는 경우, 페이스 북 마케팅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당신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 친구 목록을 증가, 전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

당신이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종류를 제공 할 수있는 제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연락하고 싶습니다 단순히 누구와도 일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올바른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연구 조사를하십시오

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 설정 – 하루에 한두 시간만 제휴 마케팅 회사와 거래를 한다면, 긴박감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업무를 폭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하기 위해 자리를 잡을 때 심각성을 개발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감일을 개발하십시오 한 번에 한 가지 작업에 집중 목표를 달성하고 합리적으로 만드십시오 올바른 마음으로 하루 중 두 시간 내에 얼마나 많은 것을 달성 할 수 있는지에 깊은 인상을 받게 될 것이며 긴박감을 갖게됩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현금 젖소입니다.

바이러스 성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완전히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 책 및 무료 다운로드 배포 구독자가 방문자 및 잠재 고객에게도 제공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이는 조직의 이름을 빠르게 확산시키고 전례없는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사용하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평가로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제품에 대한 평가 및 비교, 물론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 있는 모든 제품;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의 흰색 모자를 적용해야 합니다. Seo : 링크 교환, 고품질 자료 작성, 중요한 및 오피아트 2 층 디렉토리에 웹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뉴스 릴리스 작성 등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 – 이것은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하십시오!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다. 멋지지 않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을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돈입니다. 웹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발 된 사이트, 전자 책 표지 제작, 카피 라이팅 도움말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