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을 통해 현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제휴 마케팅 팁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실제 질문과 함께 스테이 웨비나를 주최할 수도 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수량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구매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성공적으로 생각할 것이다.실제로 전체 온라인 주문의 16%는 온라인 마케팅의 기여에 기인한 것일 수 있다.

오늘날 제휴 마케팅은 의식에서 전환에 이르기까지 고객 깔때기의 각 단계에서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모든 접점에서 소비자에게 귀중한 품질의 컨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창의적이거나 동반자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평판을 해칠 수도 있는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나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당신 자신을 맞출 필요가 없다. 앞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한다는 것은 기존의 마케팅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청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블로거,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종류의 것들에 열광하는 모든 종류의 팔로워들을 가지고 있다.

내 좋은 친구 맷 조반니시는 내가 아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일 것이다. 그는 제휴 사이트로 연간 수백 달러를 번다.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것이 필요하다면, 저는 ” 제휴사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볼 것입니다. 단지 몇몇 상품들이 회사들과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는 장소에 있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독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그들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했을 때처럼 나도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제휴사 사기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수수료를 발생시키기 위해 수행되는 허위 또는 비양심적인 연습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려면 시간, 기술 및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신체 상품이나 재고에 현금을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보다 신입들과 잘 어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을 콤보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영향이 노력할 가치가 있다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적절한 장소에 온 것이다. Forrester는 효율성 광고가 현재 42억 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2020년까지 68억 달러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고했습니다. 또한 Forrester는 2020년까지 실질적으로 10%의 복합 연간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이 믿음이 단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계열사는 고객 구매 여정의 모든 단계를 차지하고 있다.

투명성에 대한 강조 덕분에 방문자와 소개 및 보고 소스에 https://e-zed.kr 대한 가시성이 있으며, 브랜드의 보고 시스템, MTA 등에서 쉽게 수출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