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육상 전투 스포츠의 킥

운동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언제 먹어야 하는지,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많은 연구의 초점이 되어 왔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탄수화물 55~60%, 지방 30%, 단백질 10~15%의 권장 안정성은 충분한 식이 성분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많은 운동선수들에게, 이것은 그들의 특정한 영양적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고 그들이 단백질과 탄수화물 섭취를 모두 바꾸도록 요구해야 한다.

선수마다 자신의 잠재력을 결정하는 신체적 속성의 단위가 완전히 다르다. 사실, 게임을 잘 못하는 것 같은 몇몇 개인 선수들은 적절한 코칭만 있다면 잘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다른 신체적 속성, 혹은 잠재력은 완전히 다른 사람들이 가장 강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한다.

어떤 사람들은 가장 강한 근육과 가장 빠른 반사신경을 가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최고의 유전학을 가지고 태어나는 행운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결과적으로, 확실히 사람들은 신체 건강에 대한 훨씬 더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태어난다. 그들은 또한 연방 정부에 의해 항상 규제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완전히 다르지만, 일부 무술은 정부에 의해 지원되고 지정된 통치 조직을 가지고 있다.

격투 스포츠를 비교할 때, 우리는 MMA 선수들이 보통 경쟁자가 발달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스포츠 활동보다 추가 전투 기간을 달성한다는 것을 관찰했는데, 이는 그들이 따르고자 하는 더 넓은 범위의 능력의 결과일 수 있다.

또한 엘리트 운동선수들은 낮은 수준의 동년배(아마추어 및 지역/주)보다 주당 더 많은 전투 세션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코칭에 대한 헌신도가 높아진 결과일 가능성이 높다. 분명히 공격적인 범위와 비전투 세션의 빈도에는 차이가 없었으며, 이는 공통의 전력과 컨디셔닝보다는 전투 스포츠에 특화된 기술의 개발이 공격적인 성공에 더 중요하다고 권고할 수 있다.

이 연구의 절반을 차지한 선수들의 정규 훈련과 격투기 전반에 걸쳐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계획 단계는 불분명하다.그러나 이 팔로어의 효과를 평가한 과학 연구는 수분 보충과 휴식 기간이 운동 세션 사이에 20분에서 75분 사이일 때 이 팔로어와 경구 수분 보충 기술 사이의 성능 변화가 없다고 보고했다. 사람의 생명력과 웰빙 욕구를 위해 필요할 수 있는 6가지 종류의 영양소가 있다.

이 영양소들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영양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물을 포함합니다. 탄수화물, 지방, 그리고 단백질은 우리의 식사를 구성하고 우리 몸에 필요한 활력을 제공하는 중요한 화합물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에너지 생산에서 필요한 기능을 하지만 직접적인 전력 공급은 제공하지 않는다.엘리트 수준의 경쟁 외에도 전 세계 수십만 명의 대중이 레크리에이션으로 전투 스포츠 활동을 하고 있다.

이 정도의 인식에도 불구하고, 전투 스포츠 선수들을 프로파일링하는 데 있어 문헌에는 여전히 중요한 차이가 있다.

이러한 프로파일링 분석은 규칙과 법률을 설계하려는 모집단을 우리 몸에 통지함으로써 훈련과 커버리지 관점에서 각각 개입을 구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전의 많은 연구는 격투 스포츠 활동 선수들의 심리적 프로필(예: 공격성과 정신병성)에 대한 분석과 함께 경쟁적 성공과 관련된 신체적 특징(예: 에너지와 힘과 유사)을 식별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그들은 또한 매우 과도한 피해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독특하다. 이것은 대부분의 전략들이 매우 신체적이고 그들 대부분이 상당한 양의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이러한 사고들은 골절, 인대 파열, 그리고 다른 극단적인 부상을 포함한다.

6피트 3인치, 286파운드 짜리 중서부 거인은 카윈을 제출함으로써 자신의 타이틀을 방어했지만, 추가적인 수술과 2011년 12월 알리스테어 오버엠에게 패한 레스너는 8개의 이벤트와 5개의 승리 후에 MMA에서 은퇴를 선언하였다. 하와이 태생의 그랜드 챔피언 아케보노(Chad Rowan)는 농구 선수로써 그의 스포츠 직업을 시작했다. 육상/체조/격투 스포츠 코칭 코스를 찾고 계십니까? 이제 풀타임, 파트타임, 온라인 또는 원격 학습 옵션을 제공하는 코스 공급업체를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사우스다코타에서 가장 좋은 시설을 선택하시거나, 아니면 우리의 코스 매치 장치를 이용하여 여러분의 연구 기준에 가장 좋은 시설을 세우시기 토토분양 바랍니다. 필터는 주로 고객님의 선호도에 따라 사전 적용하였으므로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최신 상황이나 새로 제공되는 정보를 반영하도록 이 텍스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코너 맥그리거, 호세 알도, 다나 화이트가 맥그리거와 알도의 싸움을 위한 기자 회견에서 찍은 사진. 이것은 두 명의 전사가 포진해 있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