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단계별 세부 사항에서 게임을 위한 진정한 방법을 시도했다.

Y.GAMES에는 PC, 콘솔, 모바일 장치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개발 그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 종사하는 30명의 개인으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구축 중인 플랫폼에 대한 추가 정보를 당사의 회사 페이지에서 읽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인터넷에서 당신의 스포츠에서 성공을 이루고자 하는 게임 개발자라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알고 Poki for Developers를 통해 연락하세요. 인피니티 워드는 심장을 울리는 차세대 최첨단 게임플레이를 선보인다. 역사상 가장 진보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만들어내는 놀랍도록 실용적인 사운드, 조명 및 그래픽을 통해 정말 몰입감 있는 전문 지식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 싸우십시오.빅 피쉬는 각자가 실제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매우 능숙한 사람들의 거대한 가족과 같다. 마법이 진짜라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유인원들은 지팡이를 휘두르고, 주문을 만들고, 서로를 산산조각 내도록 진화했습니다. 여러분의 유인원들이 모두 사라졌더라도, 화가 나서 가슴을 치지 말고, 포도나무 한 그루를 잡고 뛰쳐나가라. 우리 유인원들은 결코 지루하지 않고, 콩스 왕관은 단지 스포츠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뿐이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 게임을 얻으려면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PEGI 시스템은 3+, 8+, 12+, 16+, 18+를 포함하는 최소 권장 연령에 기반한 등급의 콘텐츠를 주로 사용한다.

더스트포스는 플랫폼 간 점프를 포함한 게임플레이로 플랫폼 레크리에이션 스타일을 대표한다.

이는 2019년 글로벌 음악산업 규모의 3배, 2019년 영화산업 규모의 4배에 달하는 규모다. 애프터 파티, Next Stop Nowhere 또는 OXENFREE 레크리에이션 지원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팀을 이끌고 이 턴제 전략 레크리에이션에서 외계인의 위협으로부터 세상을 구하십시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기억을 되살리고, 동료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합니다.다음으로, 당신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개념을 소개하거나 그들이 잘하는 주제에 대한 추가적인 도전을 제공하기 위해 더 높은 점수를 위해 앉아라. 당신의 아이는 요소를 얻고, 게임에서 이기고, 과도한 점수를 매기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평생 학습자로 변화하는 길을 떠나면서 그들의 정보가 증가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현대 미술관은 2012년부터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하나의 비디오 게임 콘솔을 영구 벳365 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추가했다.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에 대한 평가는 엇갈렸다. 비록 국내 저작권법은 안전성의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비주얼 오디오 작품으로 인정되며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안전성을 누린다. 이것은 보통 글쓰기, 예술 자산, 음악과 같은 스포츠의 창의적인 특징에 적절하게 적용되는 기본 코드에만 적용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양한 예술적 노력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목적을 위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