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수많은 사회 및 지역사회 제공자들과 성취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과 유사한 다른 유형의 소매업과 다르다. 인근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가게, 카페, 테이크아웃 아울렛과 유사한 형태의 상점을 구현한다.
목적지 소매점에는 선물 아울렛, 골동품 가게,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허브 조제실,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와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휴양지 소매업자들은 필수품 이상의 것을 제공하고, 경험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더욱 널리 퍼지고 있다.
백화점은 1840년대와 50년대부터 프랑스, 영국,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다. 우리 고객들은 진실한 온라인 구매 경험과 속일 수 있는 광고에 대한 몇 가지 상식적인 제한을 원한다.
구매 범주(옷, 장비, 가정용품, 신발, 미용 제품, 가구, 수화물, 장난감 및 공예품)를 표시하는 이동 전화 디스플레이. 윈도우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없는 쇼핑객이 상품을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이다.소규모 쇼핑몰들은 때때로 노천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식료품 소매점이나 식료품점과 연결되어 있다.
현대의 구매 센터는 이전의 것들과 달라졌고,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큰 구조물로 압축되어 있다.
전통적으로, 허브를 사는 것은 바자 또는 시장이라고 불렸으며, 많은 수의 상품을 파는 거리에 늘어선 노점들의 모음이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상품을 추천할 것이다. 보그에 실린 모든 제품들은 편집자들에 의해 독립적으로 선택된다.이것들은 가치와 품질의 최고의 조합 중 하나를 얻은 결과로 진정으로 선택된 주요 상품들입니다. Parade의 속옷 세트, Our Place의 팬, Gia의 무알코올 식전주, 향수, Bonnie Clyde의 선글라스, 페이스 크림과 함께 제품을 보여주는 떠다니는 스크롤 휴대폰. 전화기에 맞게 비행기 아이콘이 디스플레이 위에 맴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 계절의 야시장, 먹거리, LED 장미정원 등이 어우러진 창의적인 디자인입니다.이는 단순히 제조업체가 지시하고 종종 생산자가 제품에 인쇄한 양을 청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CRIC
모임 계획은 인터넷으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품을 마케팅하는 방식으로, 이들에게 상품이나 상품을 보여주고 시연한 후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의 주문을 받는 기회를 이용한다.
아마도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 상대적으로 소수의 영원한 소매상들이 발견되었다. 대신 잠재 고객들은 상인들과 구매 선택에 대해 즉시 논의한 장소인 무역상 워크숍으로 걸어 들어갔다. 노점상, 허크스터, 행상과 유사한 순회 유통업자들은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사회에 집 배달의 편의를 제공했다. 목표는 고객의 구매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길 양쪽으로 수많은 상점, 오락 장소, 식당들이 늘어서 있다.
이 동네는 한국어를 제외한 언어가 널리 쓰이는 서울의 미니 용광로로 인기가 있어 외국인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로 꼽힌다. 많은 국제 방문객들이 숙박, 쇼핑, 관광 명소 등에 해당하는 기업과 기본적인 관광객 욕구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관문이 되었다. 전국소매협회는 또한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자녀들을 위한 의류와 교직원 용품을 구매할 때 방학 구매 다음으로 많은 소매업자들에게 학교에 가는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NRF 연례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미국인들은 학교에 가는 것과 대학에 가는 것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영국에서, 소매업과 쇼핑에 대한 중세의 태도는 부정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