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무니없는 제휴 마케팅 지침

90년대, 현대 인터넷의 동틀 무렵, 조직과 사람들은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다. 일단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 자료를 검색하고 탐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었고, 광고는 영원히 수정되었다. 내용 또는 편집 일정은 예정된 내용을 게시하고 현재 기사를 업데이트하려는 시기와 장소에 대한 서면 일정입니다.이메일 마케팅 담당자는 GetResponse를 포함한 다양한 공급업체의 무료 프리미엄 요금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광고 및 비즈니스 도구를 무료로 사용하거나 저렴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여기 제휴사를 위한 20개 이상의 무료 광고 도구 목록이 있습니다). 따라서 월 10달러에서 50달러 미만으로 소규모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매출액이 매출액으로 전환된 방문객에게만 기업이 지급하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대한 투자 수익률은 과도하다. 광고의 가치는, 만약 있다면, 제휴사가 부담한다.

제휴사 순 마케팅 패키지로 현금을 버는 것은 초기 자금 조달에 거의 또는 전혀 돈을 들이지 않고 새로운 소득 흐름을 추가하는 보람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시간이 걸리지만, 적절한 제휴 커뮤니티를 검색하고 전략을 입력하기 위해 몇 시간 내에 배치함으로써, 당신은 수년 동안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제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신뢰는 당신의 제휴사 순 마케팅 노력에 대한 핵심적인 생각이며, 그 결과 개인들은 당신의 제안에 따라 행동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을 믿을 필요가 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에는 블로거, 유튜버 또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포함된다.그런 다음 ConvertKit를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제가 제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 제품들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수수료가 얼마이고 판매당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터로서 현명한 일이지만, 위원회가 제품을 홍보하는 선택을 해서는 안 됩니다. 제품에 대한 제안과 당신의 커뮤니티에서 얻을 수 있는 제휴사의 사랑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 나온다. 당신이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유용할 수 있는 것은 소득 공유 옵션이다.많은 전자책, 소프트웨어 또는 다른 다운로드 상품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중요한 현금을 벌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많이 팔아야 할 것이다. 이미 경험이 있는 상품, 공급업체 및 과정의 목록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제휴사 선물로 시작하는 가장 전형적인 접근법이다. 당신이 어떤 전략을 취하든, 당신의 청중들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상품을 연구하는 데 입장료와 시간을 들여야 한다고 기대하라.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수익을 내는 것에 가장 흥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고객 지원 질문에 24시간 연중무휴로 참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결국 회사가 업셀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그것을 판매하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30일간의 컴퓨터 평가판으로 끝이 났습니다. 이것은 종종 그것으로부터 현금을 얻는 첫 번째 목적을 위해 제품을 밀어붙일 필요성에서 비롯되는데, 이것은 거절이다.Peggy James는 회사, 비영리 및 민간 금융 환경과 함께 회계 및 금융 분야에서 9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CPA입니다. 그녀는 가장 최근에 듀크 대학교에서 일했으며 Peggy James, CPA, PLLC의 소유자로 소규모 기업, 비영리 단체, 개인 사업가, 프리랜서 및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광고 아이디어와 리소스를 얻으십시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거래를 달콤하게 만들어 고객들이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당신이 보통 판매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는데, 그 결과 쇼핑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그것의 실제 가치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랜딩 페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가 계속되고 고객이 구매 과정을 거치는 동안 고객과 함께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웹 사이트에서 직접 인수 프로세스를 처리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기업이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 동의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시청자들을 위해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정 거래를 협상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훨씬 더 나은 가치와 당신으로부터 구매할 수 있는 추가적인 목적을 줄 수 있다.

제가 이 관계를 키워왔기 때문에, 저는 그들의 자리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었고, 그들은 제가 시청자들이 실제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시험 간격을 제공하도록 해주었습니다. 이 작업은 정렬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어떤 것이 작동하고 어떤 것이 작동하지 않는지 이해하려면 각 링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우리는 당신이 구매할 때 수수료를 받고, 당신에게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내가 실제로 광고하는 AI 오피가이드 쓰기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규모의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