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관한 알려진 사실들

1858년부터 매년 멜버른 그래머 스쿨과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가 맞붙는 코드너-에글스턴 컵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경기가 첫 해에 실험적인 규칙에 따라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첫 해에 실험적인 규칙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부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었다. 가장 오래된 축구 리그는 유나이티드 병원 챌린지 컵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요크셔 컵이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현존하는 호주의 가장 오래된 규칙 축구 대회이다.이 때문에, 축구가 영어권 국가들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당시 축구에 대한 많은 논란이 발생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지역 내에서 지배적으로 생각하는 축구의 코드를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그래서, 성공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종종 어떤 의미를 갖는지는 그 사람이 어디서 말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1855년 미국의 발명가 찰스 굿이어(Charles Goodyear)는 가황 고무를 특허로 출원하여 파리 만국박람회에서 구면 축구를 전시하였다.19세기에 행해진 레크리에이션은 중세 유럽에서 발전한 군중 축구와 비슷했으며, 대학 캠퍼스에서 흔히 올드 디비전 축구로 인식되는 스타일의 버전과 함께 19세기 중반에 여러 다른 지방 자치체들이 경기를 금지했다. 20세기에 이르러서는 이 게임은 추가적인 럭비 형태의 레크리에이션으로 발전했다. 고대 그리스인들과 로마인들은 발가락을 사용한 구기 종목을 많이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 (기원전 106년-기원전 43년)는 면도를 하다가 이발소에 공이 차여 죽은 사람을 묘사한다.

이번 겨울 월드컵은 많은 게이머들이 그들 모두의 가장 위대한 행사에 멋진 작별 인사를 할 수 있는 적절한 배경을 제공할 것이다. 그 감질나는 전망은 카타르에서 무엇이 위태로운가 하는 것이며, 스포츠 최고와 최고령 게이머들은 영광을 한 번 더 빠르게 연출하기 위해 두 팔로 그것을 잡아야 할 것이다.그러나 현대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잉글랜드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키오라히라고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을 수행했는데, 이 레크리에 이션은 7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들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라운드 주제에서 경기를 하고, 포우를 터치하고 중앙 투푸나 목표물을 쳐서 점수를 매긴다. 축구라는 단어의 기원에 대한 설명은 엇갈린다. 축구(football)라는 단어는 발로 공을 차는 동작을 가리키는 것으로 널리 추정된다. 또 다른 합리화가 있는데, 축구는 원래 중세 유럽에서 도보로 행해졌던 비디오 게임의 상당 부분을 언급했다는 것이다.축구는 공을 차서 골을 넣는 팀 스포츠이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그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에서 선호되는 축구의 종류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불리는 스포츠는 축구, 그리드 아이언 축구, 호주 가이드라인 축구, 럭비 유니온과 럭비 리그, 게일릭 축구를 포함한다.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광범위한 기원을 공유하며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다.

축구 코드 중 몇몇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 스포츠 활동이다.1850년 공장법으로 노동자 계급의 젊은이들이 얻을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크게 증가하면서 영국 내에서 공립학교의 스포츠 지배력은 약화되기 시작했다. 1850년 이전에, 많은 영국 아이들은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2시간 이상 일할 필요가 있었다. 평일에는 (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조정은 노동자 계급의 아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축구와 함께 비디오 게임을 위한 여분의 시간을 갖는 것을 의미했다.조별리그 추첨은 4개조 8세트가 월드컵 최종 32강 형식으로 경쟁할 예정이며, 2026년 48강 형식이 출범할 예정이다. 사상 첫 겨울 버전의 이 행사는 11월 21일에 시작될 것이며, 그렇게 하기 위한 홈 마케팅 캠페인을 중단시킬 것이며, 궁극적인 것은 12월 18일 한 달도 안 되는 시간 동안에 이루어질 것이다. 월드컵 주최측은 비디오 게임의 빈 좌석들과 일치하지 않는 일련의 의심스러운 참석자 수를 말한 후 질문들을 처리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지자들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폭탄 인터뷰 이후 갑작스러운 퇴장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 난입했다. 독일 축구 협회는 FIFA가 완장을 찬 주장들에 대한 스포츠 제재를 위협하자, 이 사건을 스포츠 중재 재판소로 가져가는 것을 포함하여 법적 선택을 모색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Bruno Fernandes는 그것이 불편하지 않게 즐길 것이라고 주장했다.